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검은 색의 승부조작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거참... 쓸데없는 논쟁을 유발하네. 님이 그란님을 좋아하는건 님의 혼자 생각이고 그란님이 님이 원하는 글을 써줘야하는 의무도 없죠. 글의 맥락과 관련없는 일개의 단어 선택에 물고 늘어지는걸 보니 좋았다 싫었다 갈대처럼 흔들리는 고추달린여자인가본데... 물론 내 알빠 아니지만, 어디에나 다양한 사람이 있는 걸 님보다는 잘 알꺼 같아요. 지금도 이렇게 보고 있으니,,, 돌려말하기 싫고 게이인가본데 게이로써의 삶을 모두가 인정하고 이해할 필요는 없어요 왜냐면 님 말처럼 어디에나 다양한 사람이 있으므로 게이의 삶을 인정할 필요도 이해할 필요도 관심 가질 필요도 없다는 사람이 있는 것이죠. 난 그냥 그 계통에 무관심인 사람이니 나랑 왈가왈부할 필요는 없고, 그냥 피해의식으로 똘똘뭉쳐서 시비가 걸고 싶다면 그쪽에 반대의견을 가진사람이랑 하시오. 여기 관심이 없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그런 개소리는 지껄일 필요가 없으니, 투자 이야기하는데 보추이야기 하는거보니 상황이해력이나 눈치는 제로인가보네 어디가도 사랑 못 받것네. 수고하시오~ 그리고 안그래도 하락장이라 다들 예민한데 아무리 봐도 참 쓰잘데기 없네. 오늘도 그란님은 좋은글 쓰시랴 이런 댓글 보시랴 피로도 +1 되시겠네요.

Sort:  

와.. 님같은 사람한테 옹호 받으면 기분 나쁠거같아여.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