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드립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1467200103599.jpg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

금년 11월 말부터 암호화화폐 거래를 시작한 뉴비입니다.

뭐에 홀린듯 많이 투자해서 이제 무서울 정도네요

투자에 대해 가끔씩 흔들릴 때 여기 계신 많은 분들의 정말 좋은 글들을 통해 많은 인사이트 얻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고수님들 포트폴리오를 따라하다 보니 마음 편하게 좋은 수익 올리고 있습니다

많은 글을 읽어보니 여러가지 해결할 부분도 많이 있지만, 나중에 스팀이 어떻게 성장할지도 정말 궁금하네요~

많은 정보 감사드리며, 저도 좋은 정보 많이 올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Sort:  

넵 ㅎㅎ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저 또한 투자의견을 구하러 가입했다가 이제는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네요.
환영합니다^^

넵 반갑습니다 ^^ 초기라 그런지 분위기가 좋네요~이런 좋은 분위기가 잘 유지되면 좋겠습니다~

보기 좋은 사진입니다. 가족이신가요 ? 마음 편하게 수익을 올리고 계신다니 투자의 접근법이 굉장히 좋으신 것 같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성투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투자를 하시면서 생기는 노하우 보따리도 좀 풀어주시면 더 좋구요. ^^

헉 그란님께서 직접 댓글도 달아주시고 영광입니다 ㅎㅎ
넵 가족사진입니다 ㅎㅎ
지금은 그란님께서 하시는 데로 따라하는 수준입니다 덕분에 정말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Congratulations @freeanima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가입하신지 좀 되셨지만 환영드립니다 ~~~^^
팔로우와 보팅하구갈게요

저도 방금 가입했습니다 팔로우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646.40
ETH 3314.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