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2KRW로 본 가격 변화. 이틀만에 -30% 넘게...

in #coinkorea7 years ago

@heejin 님께서 만드신 서비스입니다.

https://steemit.com/kr-dev/@heejin/steem2krw-steem-krw

https://appetizermonster.github.io/steem2krw/

자신이 보유한 스팀, 스팀달러의 예상 출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한화로 얼마인지 볼 수 있어서 너무도 편리합니다.

7월 9일 야간에 @heejin 님께서 찍은 스샷을 보면 100스팀이 19만원대입니다.
지금은 13만원대로 내려왔습니다.

48시간도 안되었는데 30% 넘게 하락중입니다. ㅠ.ㅠ
아무래도 오늘 10만원대를 지키지 못할듯한 불길한 예감이 듭니다.

나중에 돌고래로 진화를 위해 상당부분 자금을 준비중인데 이런 변동성이라면 선물옵션 저리가라네요.
그래도 저는 소신껏 매수 준비를 하고자 합니다.
오랜 투자경험으로 최저점 잡아보기를 희망합니다.
오늘이 최저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Sort:  

저도 ㅠㅠ
그냥 스팀활동도 잘안되고 일상생활에 지장생기네요

앗...그렇군요. 힘내십시요. 아자잣!

매수 준비에 응원합니다^^

@jaytop 님을 응원합니다~

fo님은 전문트레이더시라서 늘 시세 관련글을 열심히 읽고 있습니다.

얼마전 쓰신 글에서 비트는 100, 이더는 10까지 예상하신 것도
염두에 두고 시세를 보고 있습니다.

제 좁은 생각으로는 스팀시세를 좀 비관적으로 보고 있기는 합니다.

-채굴/트레이딩시장에 자본금이 없이 진입할 수 있다는 점
-10달러도 의미가 있는 국가나 생계가 급한 스티머들의 지속적인 출회물량
-코인시장 50%가까이를 점유하는 한중일시장에 공식상장이 안 되어 있고
-아직 베타버젼이라 사용자수가 많지 않다는점(?)
-하드포크19이후에 하락세가 되는 것으로 보아 투자큰손들이 아직 관심이 없어 보인다는 점

평소 몇가지 생각한 이유들입니다.
물론 무한한 가능성을 보고 스팀도 사서 파워업도 하고 나름 열심히 활동하고 있지만
정식오픈등의 의미있는 변화등이 오지 않는 한
급등세는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보시는 부분 정확하십니다. 이정도 상승한거도 선방한 모습인데요. 당분간 지속적인 하락세는 불가피해 보입니다.

힘들어도 이젠 천천히 안정적으로 가치를 인정받고 성장하길 바랍니다. 풀보팅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뵙길 청합니다.

저도 지금 자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실 항상 낙관적으로 보긴 어렵지만... 저는 솔직히 스팀은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블로그를 오랜 시간 해오신 분들은 스팀잇의 가능성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준비해서 좋은 미래를 맞이하도록 하시죠. ^^

사실 요 며칠간 스팀파워가 떨어진게.. 매수의 시기로 자꾸만 보이네요..ㅎㅎ 그리고 지금 특이하게 스팀달러가 갑작스러운 상승을 하면서.. 스팀과 비율이 역전됐네요^^ 모든 스팀달러와 돈을 스팀파워로 사라는 뜻인지...ㅎㅎ

저도 봤습니다. ㅎㅎ 얼마 안되지만 스달로 스팀 매수주문 넣어 놨습니다. ^^

역시 빠르신군요ㅎㅎ 투자는 타이밍이죠ㅎㅎ

24시간 이런 변동성이면, 난리가 나겠지요~^^ 화이팅입니다!!

오늘이 최저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 모두가 공감하고 있을 겁니다. 그나저나 바닥이 안보이네요 ㅠ

그러게요. 주식시장은 3시 반이면 마감한다지만 코인시장은 24시간 돌아가는터라 바닥 확인이 더 어려운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39.68
ETH 252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