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으로 주급을 받고 있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4월부터 어떤 한 회사에서 원고 알바를 하는데 비트코인으로 주급을 받고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에 입금이 되고, 정산이 빠지면 주중에 일부 들어오기도 합니다.
사실 저는 비트코인을 보유할 마음이 없었기에 받는 즉시 자동판매되고 바로 원화로 출금되게 했습니다.

4월에는 비트코인이 100만원대였더군요. 흠...
이번주에는 한화로 90만원 좀 넘게 받았고, 다음주는 이번주에 일을 많이 하여 200만원 좀 넘게 받을 듯 합니다.
이거를 자동판매하지 않고 보유해볼까도 고민중입니다.

비트코인. 참 여러모로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월요일 주급이 기다려지네요. ^^
Sort:  

주급으로 비트코인을 받다니. 참신한데요. 일단 보유하는것이 무조건 유리할듯^^

주급 주는 회사도 참 신선한듯 합니다. ^^

여기서도 스팀파워 말고 50:50으로 보상받으세요
그게 더 유리합니다.
궁금하시면 제블로그 보상에 관련된 글이 있으니 참조해보세요

헉...이제 봤습니다. 역시 뉴비는 많이 공부해야 하나 봅니다.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foworl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가상화폐가 실생활로 녹아 들고 있다는 좋은 소식이군요.. ^^

그러게요. 관심을 갖게 되니 보이네요. ^^

벌써부터 가상화폐를 실생활에 하시는군요?ㅎㅎ

그냥 그런가보다 싶었는데 스팀잇 알고나서부터 보이는듯 합니다. ㅎㅎ

이건 뭘하는건가요?

이야페이란 전자지갑이구요. 주급을 비트코인으로 받고 있습니다.

보유하세요!!

그러고 싶은데 생계형 프리랜서는 지출할게 많네요. ㅎㅎ 다음주 더 열심히 해서 보유할만큼 얻어 보겠습니다.

재미있는 회사네요

자체적으로 저렴할때 보유한 비트코인이 많다보니 회사 입장에서는 이익인듯 보입니다.

비트코인 주급 신기하네요! 가치가 오르락내리락하니 더 이득보는 느낌도 들 것 같고 손해보는 느낌도 들것같아요 ㅋㅋㅋㅋ

1~2년전부터 보유한 비트코인이 많다고 들었어요. ^^

멋지네요 ~~~ 앞서가는 회사라는 생각이 ㅎ

그러게요. 비트코인의 밝은 미래(?)라 보여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396.91
ETH 2446.2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