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코인을 보호하려다가 낭패 볼 수도.. 주의 또 주의.. (가짜사이트가 또 도네요..)

in #coinkorea7 years ago

이런 일이 자꾸 발생하니 불안하기 짝이 없네요.
한가지 여쭈어볼께 있는데요. 제가 지금 거래소에서 blockchain wallet 으로 비트코인을 옮겨놓은 상태인데요. 문득
blockchain wallet이 망하면 내 코인은 어떻게 되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거래소 지갑도 믿지 말라고들하는데 blockchain wallet도 마찬가지 아닌가요?

Sort:  

@forphp 님 댓글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망한다는 의미가 해당 지갑을 만든 회사가 망한다는 말씀이신거 같네요.. 비트드 다른 코인도 마찬가지지만, 개인키를 본인이 직접 보관하고 있다면, (거래소와 같이 개인키를 직접 보관하는 형태가 아닌) 전송이 가능 할 것으로 생각 듭니다만, 말씀하시는 질문의 요지를 정확한걸 제가 잘 이해 못한게 아닌가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60.04
ETH 2435.0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