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초보를 위한 파생상품 이야기] 1. 선물이 뭘까?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정말 잘 읽었습니다. 누가 읽어도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주셔서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저희같은 개미들은 지속적으로 선물시장거래표와 현 시세를 비교해보면서 헷징을 줄이면서 투자에 임해야 한다는 것을 모두가 인지하고 성공적인 투자를 하기를 바래봅니다.

주말부터 오늘까지 이어진 장이 정말 뜨겁네요. 파란불을 보기가 어려울 정도로....ㅎㅎ 기쁘면서도 한편으로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너무 과열된 것은 아닌지... 그래도 한편으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모두가 날뛰는 이 장에서 비트코인은 시세를 어느정도 안정적?으로유지를 하면서 우상향하고 있는 것입니다.

모든 걸 예측할 순 없지만, 녹티스님처럼 이렇게 멋진 정보와 생각을 공유해주시는 분들이 계서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녹티스님과 그란님 덕분에 스팀잇에 가입을 하게 되었는데, 저도 조금씩 배워가며 포스팅을 하는 것도 목표에 두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글재주가 부족하여 가능할까 걱정이 됩니다만...) 이렇게 생각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넓히는 것에 도움이 되고 싶어서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Sort:  

글재주가 뭔 상관이겠습니까. 서로 생각 공유하고 도움이 되서 더 나은 결과를 얻는다면 그 자체가 좋은 일 아닐까요? :)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조금씩 준비해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26.36
ETH 2654.0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