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입금시 이클, 리플은 절대 보내지마세요!(DO NOT deposit ETC, XRP to Poloniex!)

in #coinkorea7 years ago

폴로닉스 배짱좋네요. 저번에는 리플 입금에 15시간이
걸리더니, 최근에 보낸 이클은 4일째 입금이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This is bullshit. It took 15 hrs on XRP
deposit to Poloniex last time, and I recently
deposited ETC 4 days ago, but still waiting
for it.


(Withdrew XRP 7/26 16:21 from Bitfinex 출금)


(Deposited XRP 7/27 07:21 to Poloniex 입금)


(Withdrew ETC 8/2 04:36 from Korbit 출금)


(8/5 16:03 현재 입금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It's 8/5 7:03 but it's not deposited yet.)

트랜젝션은 제대로 생성되었는지, 혹시나 코빗에서
실수하지 않았나 싶어 TXID로 조회해 보았습니다.

I wonder whether the transaction was created
properly or Korbit made any mistake, so I
searched for it with TXID to make it clear.

확인 결과, Gastracker상에서는 제대로 전송이 된
것이 맞습니다.

As a result, the transaction was confirmed
properly on Gastracker.

문제는 폴로닉스입니다. ETC, XRP 입출금을 수동으로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최근 잦은 지갑 관련 이슈로
지갑을 수시로 닫았다 열었다 하는 것을 보면
기술적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있어 입출금이
이토록 지연되는 것은 아닐런지요.

The problem is Poloniex. I can guess they
might have technical trouble from what they
frequently enable/disable wallets with wallet
issues.

티켓도 보내보았지만, 답변이 없길래 트위터에
멘션도 해보았습니다.

I submited a ticket, but not answered so I
mentioned on their Twitter as well.

그리고 댓글이 달리는데...
And ppl replied...

댓글)6일동안 기다림.


Translation) Fxxxing Poloniex. Korbit is
much better than Poloniex.

폴로닉스에 분노한 유쾌한 마더러샤 언냐의 댓글이
재밌네요ㅋㅋㅋ 하..이번에 이클 받고나면 두 번
다시 폴로 안쓰렵니다. 클-린한 비트렉스로 갈래요!

(ROFL) Anyway, if I get my ETC, I'll never
use Poloniex again. I'll move to Bittrex!!

Sort:  

전 시아를 폴로에서 비트렉으로 보냈는데 한 달째 구천을 떠돌고 있습니다.
티켓끊어도 대꾸도 없어요 ㅋㅋㅋ

구천을 떠도는 나의 시아...
시아의 한을 하루 빨리 풀어주고 싶습니다. ㅎ

시아는 예전에 지갑 이슈가 있어서..ㅠㅠ 며칠이나 되셨는지요? 무사귀환을 빕니다..

레오님,
SIA는 폴로에 입금처리 되었나요?

폴로는 정말 (절레절레)
국내 거래소 입금은 칼인데 출금은 (절레절레)

폴로..페이지도 느리고 입출금도 느리고 다 느리네요
국내거래소는 72시간 출금제한이 까다롭긴 하죠 ㅎㅎ
요번에 이클 받고나면 폴로는 진짜 두 번 다시 안보고 싶네요ㅠㅠ

새벽 1시경에 들어왔습니다! 만세!!

네 저도 요즘 폴로닉스 때문에 깝깝합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