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이야기] 스팀달러(SBD)의 $1로의 회귀, 스팀(STEEM)을 살까 스팀달러(SBD)를 살까?

in #coinkorea6 years ago

저는 소액이지만 지속적으로 스팀 구매 중입니다 ㅎㅎ
스달의 1$화까지는 생각해보지 못했지만, 스파업의 직접적인 관계라고 생각해서 사기 시작했습니다

Sort:  

@feun님 사실 제일 현명한 투자가 일정한 금액을 일정한 텀을 가지고 투자하는 적립식 투자라고 하는데 어쩌면 @feun님께서 제일 현명한 투자를 하고 계신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스팀달러는 스파업을 위한 도구 정도로만 생각하고 저도 스팀 추매를! ㅎㅎㅎ

소액씩 생기다보니 모아서 지르기에는 가격 예상이 안되더라구요 ㅎㅎㅎ 항상 차트 보고 고 / 저점 박스권을 생각해보지만 아직 코인은 그런거랑은 거리가 좀 먼거 같아서 ㅠㅠ 생길때마다 구매하는 전략으로 갔습니다 칭찬까지 들을 줄 생각도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441.03
ETH 3344.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