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Livecoin - EOS will be delisted (EOS 상폐 예정)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입니다.

라이브코인 (Livecoin) 거래소에서 5월 23일 EOS를 상장폐지할 예정이라고 공지했습니다. 해당 시점 전까지 EOS 인출할 것을 요청했고, 기간이 지난 후 잔액은 없어져서 복구는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Dear clients, please withdraw your EOS coins til 23/05/2018. EOS will be delisted on that date, and recovery of remaining balance is not possible after the deadline.

EOS NEWS

라이브코인에 이오스를 보유하신 분들 계시면 개인지갑이나 다른 거래소로 송금하셔서 피해보시는 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미국 거래소인가요?

미국거래소는 SEC규제 때문에 상폐하는 케이스가 있더라구요

벨리즈에 위치해있다고는 하는데, 미국거래소 같아요
거래중단이 아닌 상폐라 의외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feelsogood!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feelsogood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와 coinkorea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흐미~~ 제가 거래하는 거래소는 아니지만 상폐라니....
좀 알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이유가 궁금해서 더 찾아보고 관련 정보 있으면 공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오스 상폐는 좋은 뉴스가 아니네요.
아 이오스도 들고 있는데...

저 거래소만이니 괜찮지 않을까요 ㅎ

이런 일이 있군요...
전 코인 거래는 하지 않아서...
오직 스팀에 몰빵 ㅋㅋ

전 이오스 관심 크지 않았는데요
스팀잇하면서 많이 접하다보니 자연스레 관심이 가네요 ^^
뭐니뭐니해도 스팀이 잘 되는게 좋죠~!

이벤트참여 보팅 꾸욱^^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풀보팅해드렸습니다. 저두 학생이지만 40이오스가 빗썸에 있는데요.ㅎㅎ 이오스 가즈아~이벤트 말고도 앞으로도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자주봐요!!

늦게까지 안 자고 고생하셨네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고맙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