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센트라 (CTR) 상폐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carpe_diem.png

안녕하세요. @feelsogood입니다.

센트라 창립자 사기 혐의로 체포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https://www.sec.gov/news/press-release/2018-53

이와 관련해 Binance에서 어제 위험 공지를 했습니다.
CTR Risk Announcement

KuCoin에서도 센트라 관련 공지를 했었는데,
Regards to the Centra (CTR) Project

결국 상폐하기로 결정이 났습니다.
KuCoin Delisting of CTR Token

@kungdel님이 알려주신 Okex 의 CTR 상폐소식도 업데이트합니다.
Delisting of Centra Tech (CTR)

센트라에 투자하신 분들 최대한 손실 적게 보시길 ㅠㅠ

Sort:  

okex 에서도 상폐한다고 공식트위터에서 봤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항상 감사합니다.

투자로 피해보신분들이 최대한 적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씁슬하네요.


『환영합니다』 프로젝트 #1에 참가되셔서 10% 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24시간동안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대 댓글로 응원한 수를 적어주세요.
주간 어워드를 통해 상위 7분께 풀보팅 지원해드립니다.^^

이건 스케일이 남달라서 많은 분들이 피해보시지 않았을까 걱정됩니다 ㅠ
감사합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센트라 스캠은 약간 충격이였어요 ㅠㅠ

전 센트라 믿었는데 충격이 컸습니다. ㅠ
감사합니다.

친구도 센트라 믿었는데 충격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센트라 직불카드 발급된 글들 많이 접했는데 그것들도 사기였을까요 에휴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직불카드 사용후기도 많이 올라와서 사기는 아닐거에요. 다만 비자, 마스터가 파트너사라고 이야기하여 ICO 모금한 부분이 허위과장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자세한건 조사결과 나와봐야 알겠죠 ㅠ

그렇군요 기술적인 사긴 아니고 허위광고쪽이였나보네요..

네, 제가 읽은바로는 그래요.
봄비 내리는 아침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3$ 보팅 완료

0.05$ 보너스로 더 보팅했어요!!

기분 좋은 밤 되세요 ㅎㅎㅎ

아 그리고 센트라 제가 올 해 1월에 투자하고 판 코인인데

결국 이렇게 될 줄이야...

그래도 판 코인이라 다행이시네요.
허위과장광고로 인한 조사라는데 혐의를 벗어도 당분간은 거래가능한 거래소에서도 가격이 형편없을거 같네요.

보팅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어쩔 수 없는 그늘인가보네요

모금하기 위해 하지 말아야할 행위들을 한거니 안타깝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feelsogood!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feelsogood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와 coinkorea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