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관심있는 블록체인 뉴스 180616

in #coinkorea6 years ago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관심있는 블록체인 뉴스를 정리하였습니다.

1. EOS Mainnet Experiences ‘Freeze’ Two Days After Launch

https://cointelegraph.com/news/eos-mainnet-experiences-freeze-two-days-after-launch

While the BPs and “many standby nodes” scramble “to identify and fix the issue,” transactions appear to be ”frozen” on the EOS Mainnet. The cause of the freeze in transactions is still unclear, with the EOS Mainnet Status Update on Steemit claiming to be addressing the issue.
EOSUK, one of EOS’ BP candidates, reports that the EOS network monitor currently shows multiple BPs displayed as “red,” meaning that their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s (APIs) are not responding.

EOS가 메인넷 런칭한지 얼마되지 않아 BP 데이터 동기화 문제로 1.0.4에서 1.0.3으로 다운그레이드했네요.

2. Ethereum Sharding Implementation — Prysmatic Labs

https://hackernoon.com/ethereum-sharding-implementation-prysmatic-labs-95a753edb073

Prysmatic Labs is building out the first sharding implementation for the Geth (go-ethereum) client, allowing the Ethereum network to process transactions at over 10x — 100x of its current speed!

Prysmatic Labs가 Go로 개발된 geth에 sharding을 적용해서 10배에서 최대 100배까지 네트워크 처리속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라고 하네요.

3.PundiX smart contract 복구 예정

https://mobile.twitter.com/pundixlabs/status/1007875431029096449

Dear Pundians, after intensive consultation and discussion with exchanges, authorities, and community members, we are able to fully resume $NPXS smart contract. We aim to execute it no later than 10:00 am SGT (GMT+8) on June 20.

월드컵으로 밤이 재미있네요.


Designed by @kimtaewoo

Sort:  

축구를 잘 모르지만 월드컵이라서 사람들이 신나보여서 좋네요 ㅎㅎ

그런 재미로 보는거죠 ㅎㅎ

Eos 메인넷 이제 재작동한다고 하네요. 이건 소프트웨어 버그라 dpos 자체의 위험은 아니네요

다운그레이드로 일단 급한거 넘긴거죠.
제가 잘못 알 수도 있지만, dpos는 eos 문제처럼 위임받은 대표노드들의 일부에 문제가 있어도 적은 수이지만 다른 합의알고리즘보다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크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영향을 받는 문제는 있는거죠.

엥? 했는데 위 댓글을 보니 다행이라는 생각이..ㅎㅎ

어찌보면 다행이지만 eos는 배포 전 검증이 안 된게 아쉽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akuku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kuku님의 여름임박! 시간이 없다!! 함께 하는 6월 한달 다이어트 프로젝트 시작합니다. Day 17

...16함께 하는 분들!
(혹시 빠지고 싶으시거나 멘션이 불편하신 분은 알려주세요)
aaron2020jeju feelsogoodtwinpapa piggypet alrose jhy2246 jiminkang jungjunghoon one...

designko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코이옥션 #21] "콕션" 스팀잇 시계 낙찰자와 22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great

리스팀 해주신 두 분 감사합니다 ㅎㅎ 풀보팅 가즈아!!
아깝게 낙찰이 안되신 feelsogood님 donekim 님께도 풀보팅 갑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____^보팅...

암호화폐 시장 분위기가 좋지 않은데...
투자자로서 많은 생각이 드는 뉴스네요.^^

시장 분위기가 좋지 않은데
위기가 기회일지 아닐지 알기 어렵네요;;

코인 시장이 좀 살아나야 할텐데요...
음 월드컵등 이슈가 좀 사그라 들면 다시 불타 오르겠지요
가... 가즈아~

좋은 뉴스들과 사용사례들이 늘어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때되면 다시 활성화 되지 않을까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16.66
ETH 2326.8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