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실리콘(Innosilicon) 삼성과 협력, 차세대 24TH/s 비트코인 채굴기 출시

in #coinkorea8 years ago

비트코인 채굴기 하면 떠오르는 것이 비트메인사이다 한때 최고의 명성을 가지고 있는 Antminer S9 과 올해에는 Antminer Z9을 출시하여 비트코인 채굴기 제작 회사에서 부동의 1위를 고수 하고있다

비트메인은 140 억 달러 상당의 자산 평가를 공개적으로 공개 할 예정입니다. 이 회사는 2018 년 1/4 분기에 1.1억 달러의 순이익을 창출했으며 연말 목표는 2 ~ 3억 달러를 목표로하고있다.



이에 맞서 이노 실리콘(Innosilicon)사에서 삼성과 협력하여 이번에 비트코인 채굴기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t2t_min_06.jpg
http://www.innosilicon.com/html/t2t-miner/index.html

제품 사양

  • 제품명 : INNOSILICON T2 Turbo(T2T) Miner

  • 가격 : 0.191259 BTC (또는 $1350 달러)

  • 해시레이트 : 24TH/s

  • 소비전력 : 1980W

  • 칩 타입 : INNOSILICON T2 Turbo Miner

  • 제품 크기 : 408mm(L)135mm(W)232mm(H)

  • 제품 무게 : 8.82KG

  • 주변 온도 : 0°C—85°C (device junction temperature)

  • 네트워크 연결 : Ethernet
    20180731082529648.jpg



INNOSILICON T2는 삼성과 협력하여 10nm 혁신적인 FinFET 기술적용, SHA256 알고리즘 채굴기로 최첨단 반도체 기술을 채택하여 효율성과 신뢰성을 높였고 ASIC 시리즈에서 업계 최고의 성능을 달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180731082431710.jpg
삼성 전자 파운드리 사업부인 삼성 파운드리 (Samsung Foundry)는 글로벌 팹리스 및 IDM 반도체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최고의 기술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있습니다.



가격을 보면 $1350 달러, 비트메인 S9j-14.5 TH/s 의 가격이 온라인에서 $625달러로 해시레이트와 비교하면 비슷하게 가격을 조정 한것으로 보입니다

지금 주문을 하면 2018년 8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 배달이 된다고 합니다

Sort:  

소비전력이 거의 전열기와 맞먹는 수준이네요.
회사의 자산평가도 어마어마 합니다.

소비전력이 엄청납니다
비트메인은 채굴기로 돈을 번 회사죠

비트가격이 형편없어서 전기요금에 따라 하루 2~3불정도의 순수익이 난다는듯 하군요 @_@;;;

맞습니다 지금의 비트코인 가격으로는 수익성이 거의 안나죠
저도 지금 Antminer S9 한대 돌리고 있는데 적자만 면하고 있습니다 ㅎㅎ

와.. 처음보는건데 저런게 있군요.ㅎㅎ 저것만 있으면 비트코인이 생기나요?^^

헐..
저걸로 비트코인 캘수 있어요?...
신기하네요 ㅎㅎㅎ

아마도 적자 볼듯...ㅠㅠ

다양한 채굴기가 있내요. 어떻게 채굴을 하는지 멀고도 험한 암호화폐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18.21
ETH 1573.4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