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르다노(Cardano, ADA) 탐구: 댄 라리머 VS 찰스 호스킨스 논쟁

in #coinkorea7 years ago

잘 읽었습니다. 저는 에이다보다는 이오스 지지자인지라..댄아저씨가 이기기를 내심 바라고 있네요+_+

아, 그런데 속도는 빨라도 노드가 감당하지 못한다면 의미가 없다고 찰스가 지적했는데.. 이오스가 에이다와 비교해서 그런 단점을 가지고 있는건가요? 처음 듣는 얘기라 더 알아보고 싶네요 :)

팔로우하면서 소식 종종 듣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드려요 ^^

Sort:  

스케일링 이슈라는 것이 전송속도가 큰 축을 담당하기는 하지만, 블록체인을 저장하기 위한 하드 용량과 같은 것들도 문제가 됩니다. 에이다가 이오스에 비해 그런 면에서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주장이라기 보다는, 이오스가 그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느냐는 질문이라고 보아야할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

그런 뜻이었군요! 답변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33.54
ETH 2434.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