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사결단 최후의 작전, Operation Overlord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그란투리스모님의 글을 읽고 제 해석을 짧게 넣어드리면 이렇습니다. 의견 주시면 감사드릴께요.

  1. BCH 해싱파워를 이용해 시장에 혼란을 준 후 더 낮은 단가에 많은 BTC를 확보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2. BCH 존재감도, 시총도 지금보다 상향조정되는건 덤.

  3.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위는 BTC 잔고 없이 무턱대고 지금 가격이 오르는 BCH를 매수하는 행위. 매도 타이밍 못잡으면 거지꼴을 면치 못할 수 있음.

  4. 위 1번 액티비티가 며칠간 지속될 것임. 선물시장 들어가기 전까지. 결국 우지한 로저버 윈 게임. 개미들은 탈탈 털릴것임.

  5. 정의? 이 시장에서 정의는 개나 주라고 해라. 로저버, 우지한이건 코어그룹이건 누구도 정의가 아니다. 오로지 나의 수익률이 정의일 뿐.

Sort:  

그럼 1번 처럼하기위해 비캐가 오르면 그거로 비코를 늘리라는 말씀인가용 ? 잘몰라서 여쭤보는거니 양해부탁드립니다 ㅠ
지금 4:4:1:1정도 비율로 비코 비캐 대시 라코 갖고가는데 중장기로 바라보는 포트폴리오 작전에는 중간중간 매수 매도 는 안하고 그냥 기다리는 건가요? ㅠㅠ흠 오늘도 몇번이나 비캐좀 팔아서 다시살까를 고민했네요 ..한번팔면 저점으로 떨어지길 기다리는동안 포폴의 비율이 안맞을까봐 그냥 손도 안대고 있는데 그냥 계속 가만히 있어야하는지 아님 포폴비율 안에서 계속 매도매수를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ㅠㅠ

부러운 포트폴리오입니다. 네, 저라면 꼭 붙잡고 있겠습니다. 총액은 늘어날테니까요. 포트폴리오에 손대는 순간 세력의 제물이 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다른생각안하고 그란님 글올라올때까지 참고 기다리겠습니다 ! 다들 성투 하세요 !

오호... 월마트, 삼성전자 대기업의 횡포가 무슨 의미일까 생각했었는데 실마리가 풀리는듯 하네요~~

근데 만약... 그란님은 아니라고 보시긴 하지만... BCH컨소시엄측에서 의도한 드래곤 슬레이어가 진짜 BTC 코어팀을 겨냥한 것이라면, 실현가능성이 있긴 한 것일까요??
지금까지 봐온 이 판에서 벌어지는 언플이 생각보다 직관적인 면이 있다고 생각되어서 갑자기 궁금했습니다.

깔끔한 정리 감사드립니다.
Btc bch eth ltc를 4 4 1 1 비율로 가진 포트폴리오로 가고 있는데, 다같이 올라도 왜 올랐는지를 모르니 불안한건 매한가지네요. 저는 스터디가 더 필요한가봅니다.

덕분에 BCH 몰빵 안하고 그냥 포트폴리오 가지고 가네요. 오늘은 안 오른 코인이 없어서 대 잔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97.37
ETH 3698.8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