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노트] 뒤집어보면 고마운 일들

in #coinkorea6 years ago

thank-you-515514__480.jpg

가족 때문에 화나는 일이 있다면
그건 그래도 내 편이 되어줄
가족이 있다는 뜻이고

쓸고 닦아도 금방 지저분해지는
방 때문에 한숨이 나오면 그건
내게 쉴 만한 집이 있다는 뜻이고

가스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왔다면
그건 내가 지난겨울을
따뜻하게 살았다는 뜻이다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누군가
떠드는 소리가 자꾸 거슬린다면
그건 내게 들을 수 있는
귀가 있다는 뜻이고

주차할 곳을 못 찾아 빙글빙글
돌면서 짜증이 밀려온다면
그건 내가 걸을 수 있는 데다가
차까지 가졌다는 뜻이다

온몸이 뻐근하고 피곤하다면
그건 내가 열심히 일했다는 뜻이고

이른 아침 시끄러운
자명종 소리에 깼다면
그건 내가 살아있다는 뜻이다

오늘 하루 무언가가
날 힘들게 한다면
뒤집어 생각해보자!
그러면 마음이 가라앉을 것이다.

Sort:  

안녕하세요! 하루를 마감하고 잠들기전 이렇게 따스하고 긍정적인 글을 볼 수 있는건 행운인것 같아요. 덕분에 제 자신도 좀 더 긍정적으로 돌아볼 수 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D

감사합니다~!

항상 불만이 많던 자기자신에게 되돌아볼수있는 글인것 같아요 너무좋습니다 리스팀할께요!!

감사합니다^^

긍정의 힘을 느낄 수 있었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긍정의 힘 만세~!!!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다시 생각해볼 수 있는 글이네요.조흔 글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메일 좋은 글과 댓글에 높은 보팅 고맙습니다~
댓글 보팅이 너무 세서 왠지 빚지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언젠가는 갚아야죠 ㅎㅎ

부담가지실 필요 없습니다^^
코멘트에 대한 감사의 표현일 뿐입니다.
예전에는 보팅 이벤트도 하고 했었는데 요즘 생각은 제 글 봐주시는 분들께 그리고 kr-join 태그를 쓰시는 신규분들께 보팅하는게 낫다고 판단되어 그렇게 하는거라서요.
방법이야 어쨌든 스팀을 즐길 수 있는 선순환 고리만 만들면 되는거 아닐까 하고 개인적으로 생각 중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