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팀잇>업비트 스팀달러 지갑으로 송금 방법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이지스팀잇>업비트 스팀달러 이동 방법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스팀머 동튜브입니다.

스팀달러 지갑이 드디어 생겼습니다

박수 한번 쳐 주세요.

1111111.PNG

스팀달러 지갑 소식과 함께 상승세 중이네요.

이제 부터는 지갑으로 확인하시고,

어느정도 금액이 있는지 쉽게 확인 가능하네요.

또, 스팀 파워업도 편하게 이용가능해 졌습니다.

본격적으로 스팀잇의 스팀달러를 업비트로 옴기는 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스팀잇의 지갑 창에 들어갑니다.

스팀달러 항목에서 송금을 클릭합니다.

캡처.PNG

to에 myupbit라고 적습니다.

주소에 자신의 스팀달러 지갑주소를 적습니다.

이렇게 하면 끝입니다.

송금시간은 1분 내외로 아주 빠르네요.

예전의 블록 트레이드에 수수료 많이 빼았길 필요없습니다.

업비트가 생겨서 다른 거래소 뚫어야 할 필요도 없네요.

이상으로 스팀달러 전송 방법 입니다.

프사.PNG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동튜브였습니다.

Sort: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업비트 지갑이 생겼네요..!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진짜 반가운 소식이라 즐겁네요.

마지막 메모랑에 스팀달러 주소 적나요..?

메모에 스팀달러 주소 적으면 됩니다.

오오오 감사합니다 !

바스의 자전거 여행 잘 보고 있습니다. 자주방문해주세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딘

저는 1분이 지나도 업비트에 입금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죠...??

진행중이라 뜨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3.07
ETH 2456.9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