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EOS에게는 호재가 맞겠죠?
호텔에서 밋업을 하는데 참가비가 무료일 뿐만아니라 식사까지 제공된다고 하니 금상첨화가 아닐 수 없네요. 그래서 그런지 순식간에 마감이 되었나 봅니다.

아무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리스팀합니다:)

으아니 이런 멋진 소식이.. dev님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시죠!

이런 밋업은 개발자들이 참여하는 건가요? 일반인이 가서 발표 내용이 이해가 될지요?? 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 블록체인에 관심있는 일반인들도 충분히 이해할수있는 수준으로 발표할것 같습니다. 규모가 300명이고 CEO도 참여하는 밋업인 만큼 개발자만 대상으로 하는 밋업은 아닐것 같아요ㅎㅎ

설명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팀할게요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리스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기마감되겠는데요 ㅎㅎ 일단리스팀했습니다

헉 글 올리신지 2시간 안되었는데.. 벌써 마감되었군요
참가하고 싶었는데ㅠㅠ 아쉽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EOS에 갑자기 관심이 생기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