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요즘 스팀잇 한국 커뮤니티 분위기가 안좋아서 글을 올릴까 말까, 잠시 연재를 중단하는게 낫나 고민이 많았습니다. 일단은 스팀 커뮤니티의 자정작용을 믿고, 묵묵히 아무일 없는 듯이 계속 글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몇 마디 말을 더 보태는 것 보다, 그것이 커뮤니티에 힘을 보태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방향으로 성숙해가기를 조용히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연재를 해주셔야 저 같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ㅠㅠ ㅎㅎ

@louispark님을 위해서라도 끝까지 완주하겠습니다ㅎㅎ 다음 글은 'EOS 로드맵'이라는 주제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마 Everything's OS 를 생각했다가 여러분;에게 맡기기로 했을겁니다

Everything's OS 아주 좋네요.뭔가 약자치고는 너무 케주얼해서 공식명칭으로 채택하지 않을걸까요. 제보 감사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사람들이 EOS EOS하지만 저와는 별개의 문제라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EOS가 계획대로 잘 런칭된다면 적어도 현대 블록체인 OS의 기준점 정도는 제시해줄 수 있을거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EOS에 투자를 하거나 관심을 가지시 않으시는 분들께도 간접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이 가게 될 수 있겠구요.

좋은 글 계속 부탁드립니다~ㅎㅎ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504.89
ETH 3816.55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