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가즈아아아

in #coinkorea7 years ago

20180104_203644.jpg

얼마전 친구들 만났다가 정신차리고 보니 이미 구먀했다던 팀의 막내.
가진건 이오스 뿐인데 너무 수익이 않좋아서 우울해 하더라.

퇴근길에 버스기다리다가 문득 보니
단체도 환영한다는 이오스기반 노래방 서비스가 보인다.
역시 노래방 사장님도 코인좀 사신 모양이다. 회사명에 저렇게 대놓고 코인명을 써놓고
심지어 단체투자도 환영이라니...

막내에게 보냈더니 코인의 노예란다...
Screenshot_20180104-204717.jpg
....
그래도 막내야 KRW채굴보단 낫잖니...

이오스야 가즈아아아!!

Sort:  

앗ㅋㅋㅋㅋㅋ 코인노예라니..ㅜㅜ

적절한 표현이아닐까 싶네여
매번 확인하고 벌벌떠는걸 보면요 ㅋㅋ

스팀 노래방도 찾으면 있을 것 같은데요
스팀도 가즈아아아아아~~~~~~~

찾게되면 꼭 올릴게요 ㅎㅎ

코인푸어 다녀갑니다~
이오스 가즈아아~~ ㅎㅎㅎ

이제 코인푸어에 점점 신조어들이 생기겠네여 ^^

가는 것이 모든 사람이 행복해지는 길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스팀 가즈앗~
이오스도 덤으로 가즈앗~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앗!!

완전 빵터졌어요ㅎㅎㅎㅎㅎ 덕분에 잠들기전 재밌는사진 잘 보고 갑니다~~ㅎㅎ

재미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좋은꿈 꾸셔요 ~

단체투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적절한 비유네요

그렇게 한명 두명 ... 으읭?

krw 채굴이 뭔지 생각했네요 ㅋㅋ
오늘도 krw 채굴 열심히 하고 온 1인...

열심히 채굴해야 코인도 사고 ㅜㅜㅋ

ㅋㅋㅋㅋㅋ 이오스를 또 저기다가....
코인의 노예가 되면 안되죠! 주인이 되어야 즐길수 있답니다! ㅋ
성투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자꾸만 보게되어서 큰일입니다 ㅠㅠ 만수르님ㅋㅋ 지우면 다시깔고를 반복하다보니....

이오스 갑시다 ...!!!!!!!!!!!!
가즈아ㅏㅏㅏㅏㅏ

이오스 가즈아아아ㅏㅏ!!

You got a 0.31%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crowsaint.
Send at least 1.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