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바이낸스 계정 해킹 확인해보세요.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pc1520437363001.png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지금, 바이낸스 계정 일부가 해킹되서

알트코인들을 다 팔아재끼고 VIA 코인을 사고있답니다.

그래서 저렇게 급등하는거라는데. (주변에 해킹 피해자가 있음.. / OTP 하는 분임...ㄷㄷ / OTP 설정을 안했다면 더욱 많이 위험한 상황인거 같습니다.)

https://www.reddit.com/r/BinanceExchange/comments/82ou1d/binance_sold_all_my_alt_coins_at_market_rate/?st=jeh97tax&sh=38bb53c2

레딧 글이구요..

바낸에서 거래하시는분들 꼭 확인해 보세요!

보팅은 괜찮습니다.

리스팀 부탁합니다.


많은분들이 보시고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Sort:  

헉. 얼마전 지인분께 추천해서 바낸에서 구매하셨는데..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네요.

일단 바낸측에서 빠르게대응했군요. 피해없으시길바랍니다.

이런이런 바이낸스로 엑소더스하신 분들 많으실텐데 피해가 없었으면 하네요 ;;

그래도 바낸에서 빠르게대응해줘서 다행입니다.

사용하는 거래소지만, 다행이 거래소에는 코인이 전혀 없네요.

다행이네요~~~ㅎㅎ

세계적인거래소인데.. 이번일로 타격이크겠군요..

네 어제는 타격이 심할거라 생각했는데 그래도 빠르게 대응하니 조금 나은것같습니다.

저도 이번에 놀라서 보고 왔네요..
바이낸스에서 이런 사건이 터지다니.. 후폭풍이 있겠네요 ㅠ

저도 놀랬습니다..ㅜ 바낸에있는코인들 좀 뺄타이밍을 잡아봐야겠습니다ㅜ

헉가봐야겠네요!!!

ㅜㅜ피해없으시기 바랍니다ㅜㅜ

와 저도 해킹당함요..진짜 무섭네요;;

에고ㅜㅜ 바낸에서 피해보상대응을 했는데 한번 더 확인해보셔요!

아이고 저도 확인을 해봐야겟군요.. 전혀몰랐습니다. 감사합니다.

예. 바낸계정있으시면 확인한번 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헉..바이낸스 계정 있으신 분들 꼭 확인해야겟습니다!

그래도 바낸에서 대응은 빠르게 잘한것같아요!

아.. 바이낸스 해킹 이야기가 이거군요! 후덜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14.48
ETH 3341.3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