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소식] 바이낸스 6차 상장투표 결과 1등은?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cowongloball.png

오늘 들고온 코인소식은, 제 6차 바이낸스 상장투표 결과입니다.

바이낸스가 사실상 현재 세계1위 거래소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곳에 상장된다하면 펌핑이 ㄷㄷㄷ하게 일어나지요.

아니, 투표 후보로만 올라가도 일단 펌핑됩니다. ㅋㅋㅋ

https://support.binance.com/hc/en-us/articles/360001411811-Binance-Lists-Round-6-Community-Coin-Winner-Zilliqa-ZIL-

일단 6차 상장투표의 우승자는 질리콰입니다.

pc1520237086001.png

1등을 원래 엘라가 했었는데 '부정투표'를 걸렀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잠깐. 바낸 투표에 참여하려면 0.1BNB 가 필요하거든요

엘라 커뮤니티에서 0.1BNB씩 지원해줬던걸로 아는데

그게 부정투표가 된건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위파워가 2등이였던걸로 알고

엘라와 위파워가 둘다 부정투표로 제껴(?) 진 가운데 어떤 부정을 저질렀는지도 제대로 공지되지 않고..

바낸은 돈은 돈대로 다 챙겨먹는 ... (0.1BNB씩 먹었자나요.... 몇표인지 모르지만 엄청난 돈일텐데.. 커뮤니티에서 지원했든 개인이 지불했든 바낸은 다 받은거자나요.....)

국내든 해외든 거래소는 참 욕먹을 몹쓸짓들 많이 하네요. 쩝...

아무튼 저무튼, 질리콰 보유자분들 축하드립니다.!! 뜬금포 결과에 떡상하겠네요 ㅎㅎ

Sort:  

커뮤니티에서 투표권을 지원해준거면 부정투표나 다름없는거긴하네요.

부정투표가 아니라고 말하고싶은것은 아닙니다. ㅎㅎ 바낸측에서 자기들은 벌돈 다 벌고 명확한 기준없이 일처리를 한다는거죠. 부정투표 기준이라도 공지하던지... 지들이 먹은 BNB를 환불해주던지..

맘대로 하는거 같아서요 ㅎㅎ

환불없이 몰수하는것도 이해가가긴하는데 명확한 기준없이 저러는건 좀그렇긴하네요. 이제 메이저 대기업인데말이죠.ㅋㅋ

코인의 기호(?)가 제가 투자한 질라코인이랑 닮아서 살짝 심쿵했네요 ㅋㅋㅋ
어디서나 좀만 틈이 보이면 부정투표가 있는것 같네요.

ㅋㅋ 시타님 갖고있는거였으면 좋았을텐데 ㅋㅋ 아까비~

부정투표는 나쁘지만, 명확한 기준이 없는것도 좀..ㅎㅎ

ZIL 홀더분들 축하드립니다!!

축하합니다! 저는 없는게 슬프지만서도...끙 ㅎㅎ

이런정도는 미리 알았을텐데 일부러 방치했겠죠

속으로는 쾌재를 부르고 우리는 공정하다 코스프레하고

아무튼 재미있는 일이네요.

그러게요. 미리 알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ㅋㅋ 재미있는 일이 참 많죠 코인판 쩝...ㅎ

아 이래서 후오비에서 이놈이 폭등한거군요 ㅎㅎ 에휴.. 역시 발빠른 분들이 돈 벌어 가나봅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아마 그럴겁니다. ㅎㅎ 그걸 노리고 배팅도 하지요. ㅎㅎ

질리콰..? 처음들어보는 코인인데요.. 신기하군요 ㅎㅎ

ㅎㅎㅎㅎ 코인들 참 많지요 ㅎㅎ

저의 위파워는...흑흑 ㅠㅠ

위파워 아까비....ㅜㅜ

코인의 세계는 정말 무궁무진 하네요 ㅎ 위파워,엘라,질리콰~끙!

ㅋㅋㅋㅋ 어렵고도 많은 코인의 세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840.29
ETH 2577.70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