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스팀지갑을 열어달라고 건의했습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cowongloball.png

업비트에는 지갑이 없는 코인들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지갑이 없이 코인을 사고판다는것은 참... 뭐랄까 봉이김선달같은 느낌을 지울수가 없는데요, 서버 과부하를 피하기 위함이라는 핑계?인지 이유인지에 대한 인터뷰를 본적이 있지만, 아직도 지갑이 없는 상태로 장부에만 적고 거래를하는건 참 말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nand/when-will-steem-wallet-open-in-upbit

오늘 스팀잇을 보다보니 위와 같은 글이 있습니다. 업비트에 스팀지갑이 열리면? 이라는 글인데요

스팀과 스달의 거래가 원화로 이렇게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지 저는 몰랐었습니다.

그러나 이정도 비중이라면...ㄷㄷ 당연히 지갑이 있어야 합니다. 저는 지갑없는 거래는 사실 믿을수도 없습니다.

스팀 뿐 아니라 네오지갑도 없어서... 네오의 경우 개인지갑으로 이동해 놓으면 가스를 채굴할 수도 있는데 말이죠.. 이건 엄연한 개인 재산 착취라고 생각이 듭니다. 뭐... 일단 패스하고.

스팀이야기만 해 보면.. 스팀과 스달의 지갑이 열리면 신세계가 열릴겁니다. 이부분에 저도 동의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조금 적극적으로 행동했는데요. 바로 업비트에 건의 한 것입니다.

pc1518450161001-crop.png

지갑없이 장부로 거래하는것에 대한 불만도 함께 이야기 했습니다.

업비트는 모든 코인의 전송이 가능하도록 지갑을 모두 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만히 있는것보다는 여러사람들이 이것을 원하는지 의견을 전달하는것 역시 중요한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행동하면 세상이 바뀝니다.

스팀지갑이 추가되길 원하신다면 시간을 내서 업비트에 건의를 한번 해 보는건 어떨까요? 물론 업무를 방해할 정도의 비난과 욕설, 도배 등을 이야기 하는것은 아닙니다. ^^

  • 보팅과 팔로우는 글쓴이를 기쁘게합니다.
Sort:  

Screenshot_20180214-110131.png
저도 말씀듣고 직접 행동하는 스티미언이 되었어요!!!
잘했죠^^??

근데.. 왜 읽지를 않을까요??

곧 읽을겁니다. 업비트 생각보다 친절하더라구요!ㅎㅎ 행동하는 스티미언 멋져요!

좋은 생각입니다. ^^b

성과가 있길바랍니다~^^

역시 행동하는 지성인!!^^
멋집니다.~ㅎㅎ

ㅎㅎ 뭘요.. 정말 지갑없는 코인거래는 좀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아무리 아무리 생각해도요..ㅎㅎ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7.11% vote... I was summoned by @cowongloball!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오~~역쉬^^
아는만큼 보이고...행동하는만큼 개선 되겠죠?

불합리한것은 행동하는만큼 개선될겁니다. 화이팅!

업비트에 항의하면 업비트 스팀 계정에서 다운보팅 들어오는 각?

헑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치졸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사하게...ㅜㅜ

역시 생각만 했던 걸 실천으로 옮기시는 멋진 지성인!!!
보팅 꾸욱 누르고 갑니다.
업비트 스팀지갑 가즈앗!!!

곧 나온다는 소식이 들리더라구요. 가즈아~

저도 많이 행동했습니다.

나쁜 업비트... 고팍스 화이팅

ㅋㅋㅋㅋ 업비트도 곧열릴겁니다ㅎ 둘다 화이팅!

이건 우리들의 편의성만의 이야기는 아니죠
스팀 지갑이 열리는 해당 거래소도 절대로 손해볼 이야기가
아니기에 발벗고 나서지 않는게 오히려 이상하다고
까지 생각되어지네요...

그와는 별개로
님 말대로 행동하는 모습을 통해서
조금이라도 개선되어지는것만큼 좋은건 없다고
봅니다

잘 보고 가요

그러게요. 지갑오픈을 하지않았을때 이득을 보는사람은 과연 누구일까요? 궁금해지는군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cowongloball님 성지순례 왔습니다! 업비트 지갑 열렸네요.

ㅎㅎ 성지글이 된건가요! 기분좋군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2.87
ETH 3135.8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