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코인xNHN 원화거래 대비하기 - MDT 구매steemCreated with Sketch.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오케이코인 (okex.com) 이 한국에 60여개종의 코인을 원화로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를 런칭하려고 준비하고 있단다.

그렇다면, 오케이코인에 상장된 코인 중 사업모델 괜찮고 시총 낮은 동전주를 선별해서 미리 사놓으면 돈벌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내가 고른것은 MDT 이다.(Measurable Data Token)

mdt1.jpg

http://dawnlight89.tistory.com/182 에서 발견했는데,
블로그 주인장님의 통찰력과 안목이 남다르신것 같아서 남몰래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많이 참조하고 있던 와중 MDT관련 글을 보고 솔깃해서 충동적으로 okex.com에 가입하여 MDT 를 구매하였다.

블로그 주인장님이 처음 글을 썼을 때 1 MDT는 약 600원 선이었는데, 그동안 대떡락장을 맞이하여 MDT가격이 많이 떨어져 있었다. 게다가 김프 7~8% 수준에서 okex.com으로 보낼 이더리움을 매집할 수 있어서 타이밍도 적기였다.
덕분에 김프 고려해서 1 MDT당 300원 정도 가격으로 매집할 수 있었다.

mdt2.jpg

MDT는 웹 사용자가 만들어내는 스스로에 대한 데이터를, 그러한 데이터를 필요로하는 기업에게 팔 수 있는 플랫폼의 토큰이다.

개인적으로도 블록체인 기술발전시 상업적으로 대중화될 아주 유망한 분야라고 생각하고 있다.

현재 시가총액은 약 1000억원 수준으로 높지 않아 펌핑 가능성도 충분히 있다고 생각한다.
이에 더해서, okex.com 에서 직접 장세를 보니 거래량이 낮아서 변동성이 큰(아마도 위쪽으로?ㅋㅋ) 토큰이라고 느껴졌다.
그래서 망설임없이 매집완료 ㅎㅎ

Sort:  

theta랑 iost도 오케이코인 상장 찌라시에 있더라구요.

Theta iost 살걸그랬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010.40
ETH 3137.3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