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당신한테 질문한적도 없는데 질문이 보기 좋지 않다는것도 당신 주관일수 있는거고...나는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았던건데....그게 당신 마음에 들지 않았을수는 있다고 본다. 그렇다고 기분나쁜 답벼을 남기는걸보니 그야말로 당신 성품이 드러나는것 같은데? 내가 인생살면서 느끼는건... 어쩔수 없이 내가 받은대로 상대한테 간다는거....그란님이 내 글에 당신처럼 댓글을 달았다면...내가 반성해야할 일이나...당신이 내 글에 기분나쁜댓글을 남기는것은 주제넘은 짓 같네... 당신이나 좋은 성품으로 사시오.. 내가 욕을 한 것도 아니고...비난한것도 아니고... 남의 질문에 나대지 마시고...

당신한테 질문한적도 없는데 질문이 보기 좋지 않다는것도 당신 주관일수 있는거고...나는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았던건데....그게 당신 마음에 들지 않았을수는 있다고 본다. 그렇다고 기분나쁜 답벼을 남기는걸보니 그야말로 당신 성품이 드러나는것 같은데? 내가 인생살면서 느끼는건... 어쩔수 없이 내가 받은대로 상대한테 간다는거....그란님이 내 글에 당신처럼 댓글을 달았다면...내가 반성해야할 일이나...당신이 내 글에 기분나쁜댓글을 남기는것은 주제넘은 짓 같네... 당신이나 좋은 성품으로 사시오.. 내가 욕을 한 것도 아니고...비난한것도 아니고... 남의 질문에 나대지 마시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8643.75
ETH 3779.3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