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코인 소개] VR FPS 게임코인 Reality Clash를 아시나요? (etc : 감사인사와 앞으로의 포스팅 계획)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오랫만에(?) 제 주 관심사 중 하나인 ICO 코인에 대해
포스팅 하게 되어 기쁘네요 ^^

저는 이미 5개의 ICO 코인에 투자했고... 시간이 될 때마다
코인 캘린더에 들어가서 새로운 코인을 물색하는 것이
제 취미 중 하나입니다. ㅋㅋㅋ

일부는 밑바닥에서 헤엄치고 있지만...
P모 코인이라고 ㅋㅋㅋㅋ
얼마전에 10배 떨어졌다가 기적적으로
6.1달러까지 회복했군요.
그래도 장투자로써 관망하고 있습니다.

dent 코인 투자 후 관심가는 ICO가 없어 한동안
투자놀이(?)를 쉬고 있었더랬습니다.

저는 쫄보라서 남 말을 믿지 않고
제가 직접 투자정보를 찾아봅니다.
그리고 확신이 없으면 절대로 투자를
하지 않죠...

저번 주말에도 신생 ICO 찾아보기 놀이를
하고 있었는데...

제 맘을 사로잡은 ICO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VR 게임을 아세요?

Virtual Reality Game... 즉, 가상현실 게임입니다.
게임의 무대는 현실세계(Real world)죠 ^^

포켓몬 Go 를 아실테죠... 그게 VR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포켓몬 Go를 반쪽짜리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컨텐츠가 너무 없어요....
그런데도 엄청난 수익을 올렸죠...

거기다 무려 FPS입니다. 장르가 ^^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영상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주요 특징

  • ICO 홈페이지 한글화 지원
    1.png

게임 강국 답게... 게임관련 왠만한 코인들은 한국어를
지원하네요 ^^

  • 아이폰/안드로이드에서 가능한 증강현실 FPS 게임
    2.png
  • 게임/관련분야 개발 경력(운영진은 아래에서 추가설명)
    3.png
  •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
    4.png

수익구조

  • RCC(ERC-20 코인) : 게임머니
  • RCC 코인 종류

RCC 골드(ICO 기간에만 판매), RCC 실버(게임 속에서 획득)
차이점은 골드로만 구매 가능한 유니크 아이템이 존재하며,
코인을 거래소나 게임 플랫폼에서 매매할 수 있습니다.
5.png

기술특징

8.png

진행단계

2016년 1분기에 코어 1:1 플레이가 가능한 프로토타입을 구축,
봇 테스트를 완료.

2017년 4분기에 유저 1:1 플레이 가능 v2 완료 계획,
2018년 3분기 지정된 국가에 소프트웨어 런칭 계획

운영진 조사 - linkedin(외국 구직/경력 사이트)

11.png

  • Morten Rongaard(사장) : 런던거주 덴마크인, 경력이 상당히 특이함.
    인간승리의 표본인 듯 합니다.

덴마크군 중사 출신, 제대 후 1999년 Dansk Supermarked A/S
에서 영업/세일즈 교육을 받고(덴마트에서 제일 큰 슈퍼마켓 체인...)
슈퍼마켓/맥도날드 등의 서비스업종 매니저로 종사하다가
관리자로 승진하여 각종 마케팅 관련업종에서 두루두루 경험을
쌓음. 이후 스칸디나비아 신문사에서 무려 편집자를 하다가
이후 2011년 마케팅 관련 회사 CEO가 됨.
이후 몇 개 회사의 CEO를(IT 관련 마케팅?) 거치다가
2014년 위 게임의 모체로 추정되는 Geo Reality games CTO가 됨.
현재 Reality Clash 회사 CEO.

  • Tony Pearce(공동설립자) : 런던 거주, GRABR라는 소셜 미디어의
    CEO이며, 모바일앱/소셜 플랫폼 관련 경력 보유

2009년 'player x'라는 모바일 게임을 스페인 앱 시장에 출시했다고
쓰여있으며, 뭐 성공했다고 쓰여있는데... 학력이 비공갭니다.
모바일 게임/디바이스/어플리케이션 개발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고
www.linkedin.com 에서 추천을 많이 받았네요.
추천서도 좋게 써져 있습니다. (직장상사들???)

  • Torben Majgaard : 우크라이나인, 헤르닝 대학 졸업
    Ciklum이라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회사 설립/CEO

IT분야에 상당히 오랜기간 종사했으며, 2003년 모바일
앱/게임 개발회사를 설립하여 꽤 오랜 기간 운영하다가
Ciklum과 합병시켜 지금도 계속 운영 중.
6개 국어 가능하며, 경영전략 쪽으로 재능이 있는 듯 하다.
많은 추천서를 보유하고 있다.

  • Paul Mottram(수석개발자) : 영국인, 사우템프턴 대학

1996년부터 프로그래머 경력을 쌓아왔다.
zoe mode에서 상당히 오랜기간 개발자로 근무했다.
(x-box/플레이스테이션에 들어가는 모션캡쳐 기술 및
관련 게임 개발 스튜디오)
경력이 쩌는 듯 하다....

  • Ben Hebb(개발자 ) : 영국인, Middlesex University

경력은 Paul Mottram와 동일함. 같은 회사 다님.

  • Ella Romans(선임 프로듀서) : 영국

못찾겠다 꾀꼬리... 자신의 말로는 9년간 게임 프로그래머로
종사하다가 프로듀서로 전향했다고 함.

  • George McDonaugh(고문) : 영국인, 애딘버러대학교 인류학 박사

마케팅 분야에서 일하다가 , 2015년도부터 블럭체인 마케팅
업계에서 종사중.

  • 이하 생략

덴마크, 영국, 마케도니아, 우크라이나 등 다양한 국가로
구성된 운영진임.
핵심개발자가 앱/VR 관련 개발에 많은 경력을 보유하고 있음.
대부분 zoe mode에서 근무했음.

ICO 일정/가격

77.png

프리세일 최소 투자금이 50이더나 되는군요;;

개당 약 1달러인데 50% 보너스 기간에 들어가면 할인되겠죠.

결론

저는 이 코인에 투자할 것이고 제가 조사한 바를 공유할 뿐입니다.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죠... 이득도 개인이 가지고, 손실도 개인이
봅니다.

어떤 코인이라도 투자할 때는 남 말만 듣지 마시고
직접 찾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만약 RCC코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직접 백서를 읽어보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한글판도 지원됩니다.)


감사의 글

어제 포스팅했던 제 미천한 글에 공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제가 포스팅하고 싶은 글들을 포스팅하며 마음 맞는 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까 합니다.^^

그리고 플랑크톤에 진입하면, 제가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도 해 보려고 합니다.
방향은 뉴비지원도 하면서 그 포스팅을 보면서 즐거워 할 수 있는
(읽는 즐거움...) 컨텐츠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포스팅 계획

주 관심분야인 코인, 개발/보안, 만화...

잡동사니네요 ...
가끔씩 웅이마마 소식을 포스팅 하겠으며
웅이 포스팅으로 벌어들이는 수입은
초상권을 가진 웅이에게 모두 투자하려고 합니다.
예) 100SBD를 벌면 웅이에게 캣타워를 바친다.

모두가 즐기는 스팀잇을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yawong이었습니다.

Sort:  

upvote , comment and flow me back fast fast

관심이 가는 코인이네요. 그런데, 백서에서 로드맵을 보니까 내년 3분기에 테스터 모집하는군요. 출시가 생각보다 늦어서 고민이 됩니다.^^

ㅎㅎ 투자는 개인 선택이니 충분히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왠지 경매사이트 생상되면 거기에 아이템을 따로 다른 토큰으로도 팔슈있겠네요. 엄청 래어템같은경우는 1이더에 팔아요 이런식으로요. 어차피 erc20 토큰이라ㅎㅎ 진짜진짜 흥미롭네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게임이 재미있어야겠죠 ㅋㅋㅋ 잘읽었습니다. 저도 투자에 관심이 생겼네요 tip!

ㅎㅎ 또 이렇게 팁을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와 트위터에 들어가서 사람들
반응을 체크하면 재미있으실 겁니다.

시간내서 자세히 봐야겠습니다~!
좋은정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순조롭게 시장에 출시된다면(특히 북미권)
어마어마한 인기를 몰고 올 것으로 판단됩니다.

읽는 내내 감탄했네요...!
게임관련 코인도 흥미로운데 개인적으로는 투자에 있어서 남의 말보다 본인이 정보를 공부하고 그 기반으로 선택하신다는게 인상깊었습니다. (따라가고싶은 마음까지 들었어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미천한 저를 그렇게까지 봐 주시다니!
실제로 코인 투자 관련 카톡방을 운영하고 있기는 합니다만...
제 카톡방 회원들에게도 남 말 믿고 덮어놓고 투자하지 말라고
말하곤 합니다.
피같은 내돈이 나가는 건데 이익을 보려면 그만큼 자신이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굿밤 보내세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게임을 좋아해서 관심가는 코인이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이젠 별난 코인들이 다 나오네요 ㅎㅎ
전 요즘 ico는 잠시 쉬고 있습니다

이더로 투자하기 보다 잠시 상승하는 이더를 언제쯤 팔아서 수익을 거둘까 관찰하고 있네요 ㅎ

이더를 저점 매수 성공하셨군요 ^^
저는 머뭇거리다가 못 샀습니다. ㅠㅠ
수익 축하드립니다.

최소 투자금액이 매우 높네요..
인상깊습니다.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프리세일 가격 진입장벽이 높을 뿐입니다. ^^
그래서 저도 ico 시작할 때 들어가려고 하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 좋은데 걸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더 최소 50개.....
요즘은 ICO도 기관과 세력보다는 개미를 좋아하는 것으로 아는데
좀 다르네요.
앞으로도 ICO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잘읽었습니다.

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저도 프리세일기간이 아니라 ico기간에
들어가려고 합니다.
Ico기간은 투자금 제한이 없거든요.
0.5이더 넣어도 되니까요.
말씀하신 이더50개는 프리세일기간
참가 시 최소 참가금액이며
프리세일은 기관이나 돈 많은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벌크세일을 의미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950.37
ETH 3387.5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