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참가] KIN 코인 참가할까 말까 고민 중 입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oinyawong입니다.

오늘 정말 포스팅 많이 쓰네요~
한 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신기하기도 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다가올 ICO 코인이 뭐가 있을까? 하고 구경하다가
KIN 코인을 다시 보고 참가할 지 말지 또 고민이 되네요 ㅎㅎ

https://tokenmarket.net/ico-calendar

저는 이미 5개 ICO(eos/tezos/폴리비우스/덴트/인슈어)에
참가했기 때문에 2년 동안 더이상 안사고 관망하려고 했는데...
또 이거 고민이 되네요...

먼저 KIN 코인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png

KIK을 아시나요?
2.png

전 세계 사람들이 쓰고 있는 꽤 유명한 메신저입니다.
(백서에는 전세계 7위라고 써 있습니다.)

주로 미국에서 많이 쓰고 있고(64%), 미국 청소년의 70%가 사용하는
메신저라고 하네요...

KIN 코인은 이 KIK이라는 메신저에서 화폐처럼 쓰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음식주문, 게임구매 등등)

백서에는 KIK에서 2014년부터 코인 수익구현을 테스트하려고
자체 포인트제를 만들어서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
적용 전보다 매출이 3배가 늘었다고 써 있네요.

ERC-20 코인으로 구현될 예정이고 아직 토큰 판매일은
미정이군요...

예전에 메일링 예약을 해 놓고 왔으니 임박하면 연락이
오겠지만요 ㅋㅋ

제가 고민되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장점>

  • 많은 사람들이(특히 외국인) 이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다.
  • 토큰이 KIK에 성공적으로 적용/운용될 시 수익을 실현할
    회원 수가 많다.

<단점>

  • SNS 관련 코인은 이미 많이 나왔고, 나올 예정이다.
  • 수익실현이 특정 매체(KIK)에 한정되어 있다.

좀 더 고민해보고 투자여부를 결정하려고 합니다.

투자를 하더라도 1이더 정도만 할 계획입니다.

아니면 hitBTC에서 사는 것도 ㅎㅎ
(ICO 끝나고 오히려 떨어지는 경우도 많기에...)

이제 출근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ㅠㅠ

남은 주말 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Sort:  

저도 이거 관심있게 보고 있는데 날짜공지랑 토큰 세부계획이 아직 안떠서 ... 나중에 같이 정보 공유해보아요~

네~ 추가적으로 파악되는 게 생기면 공유하겠습니다^^

다른분 스팀댓글에서 네버다이도 참여하셨다해서 와봤는데
친구분 선물하려고 담으셨다는 스토리가 재미있네요 ^^
NCD ico 동지보다는 여러 포스팅이 재미있어서 팔로우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20.34
ETH 2514.6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