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피아(cryptopia) 출금 늘리기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어제 트윈브레드 님이 크립토피아 글을 올리셨길래 필 받아서 저는 출금 한도 늘리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기로 했습니다.

메일 인증만 하면 일일 $5000 뉴질랜드 달러 출금
가능으로 아주 다양한 코인들을 씹고 맛보고
즐기실 수 있지만...

저처럼 한도를 늘리기를 원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이기 때문에 ^^
(매수하신 먼지코인이 폭등하면 출금해야 되잖아요 ㅎㅎㅎ)

2레벨 인증되면 일일 $50000로 한도가 늘어납니다.

출금한도 늘리기

  • 증빙자료 사진을 준비한다.

여권/운전면허증 사진, 신분증을 들고 찍은
정면 사진 이렇게 사진 2개를 찍습니다.

  • 크립토피아에 접속한다.

https://www.cryptopia.co.nz

  • balance 메뉴로 가서 daily limit 링크를 누른다.

  • 정보를 입력하고 사진 2개를 업로드한다.

  • 승인될 때까지 기다린다.

승인되면 등록한 메일주소로 메일이 오며, 다음과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저는 5일 걸렸네요.

  • 만일 오랫동안 승인이 되지 않는다면 티켓을
    신청한다.
Sort:  

크립토피아 금요일부터 라이트코인마켓 일시적정지. 비트코인 입금한지 3일째인데 아직까지 사용불가 입니다. 아마 주말 지나면 복구될것을 기대합니다. 금.토 저가에 살 기회를 놓쳤습니다...😠

사람이 너무많이 몰려서 서버과부하걸렸다고
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출금한도를 올릴 수 있었군요..ㅎㅎ 리스팀 하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니 기쁘군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얼마전 크립토피아 건너갔는데~ 아직 발굴 안된 코인들이 꽤 있는 것 같네요. 찾아보는 재미가 좋습니다ㅎㅎ 저도 인증 딱 5일만에 됐네요. 신기합니다ㅎㅎ

이제 한번에 2비트는 출금할 수 있으니 좋네요.
가끔씩 새로 올라오는 코인이나 좀 발굴해 봐야
겠어요 ㅎㅎ

가입만 하고 인증은 미루었는데 이참에 했네요ㅎ

ㅎㅎ 인증은 미리미리 해놓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사람 몰리면 오래걸리니까요 ㅎㅎ

우리나라 글씨로 돼있는 운전면허증도 가능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