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일기(12월 11일)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지금 야근하고 있는데...
포트폴리오를 보니 어제보다 많이 올랐군요

아... 사표쓰고 싶다...

Screenshot_20171212-202523.png

변동사항

  • 에오스 가격이 많이 올라서 기쁘네요.
    반대 의미로 많이 보유하질 못해 슬프기도 합니다.
  • 덴트는 덤핑 중이군요. 초기가 보다야 높지만...
    앱 출시를 기다려봅니다.
  • rcc 안습 ㅠ
  • 이더가 강세네요.
    퇴근하고 좀 팔아야겠습니다.

내 희망은 백~수입니다. 드림 컴 트루!

Sort:  

곧 이루실것 같은데요. ^^

ㅎㅎ 정말 간절합니다.

이오스 매집시작하려고 4달러대까지도 계속 구매했는데 생각지못한 비트하락에ㅜㅜ조금 기다렸다가할걸 후회많이 했어요 올랐다니 다행이네요 한가지 이오스 현재 어디에 보관하고있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나노레저에 다 넣어놨습니다.

eos 쭉쭉올랐으면좋겠어요 ㅎㅎ

그러기를 바랍니다!

테조스가 ㅋㅋ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빨리 내부문제 해결해서 상장하면 1만원에서 출발할거 같네요 ㅎㅎ

제발 그러기를 바랍니다!

eos 1만개.. 부럽습니다 제 목표가 1만개였죠 ㅠㅠ

더 살걸 아쉽지만 ㅠ ㅠ 지나간 일이라

tip! 0.1 ㅎ 남아있는 팁 있는지 확인

Sorry, the tip is higher then your deposit.
You can check your balance by sending 0.001 SBD to @tipu with memo: balance
(the minimal tip is 0.1 SBD)

웅이는 덩달아 좋겠어요!!!ㅋㅋ
성투!성투!!!

감사합니다ㅎㅎ

수익 많이 내시길 빕니다.
처음보는 어플이네요.
행운을 빕니다.

덕담 감사합니다 ㅎㅎ

사표쓰고 싶다...ㄷㄷㄷ 부자시군요^^ ㅎㅎ
대박나셔서 백수의 꿈 꼭 이루시길~

사표 사표 ...

Sky 코인 대박 코인이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62.81
ETH 3068.4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