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일기(덴트야 힘을 내)

in #coinkorea6 years ago

꺼질 줄 모르는 김프!
이더리움의 상승이 계속되는 와중에 덴트가 달리는
중입니다.

블록폴리오 앞자리가 바뀌어서 기쁘네요.
김프 계산을 해야하니 맞지 않는 액수지만요 ㅎ

2년 후에 부모님 새집 장만해 드리면서 코인 투자
하는 걸 밝힐 생각입니다.
Screenshot_20180109-163126.png

나의 투자현황 : 원금 2600만

  • 에오스 : 평단 1000원 대
  • 테조스 : 500원대
  • 인슈어 : 200원 대
  • 덴트 : 0.5원 대
  • 소셜샌드 : 60원대
  • 리얼리티 : 200원 대
  • 스카이 : 0원

투자자들 다 한 번씩 시간여행 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드실겁니다. 저도 몽상가 기질이 있어서 만약
타임머신이 있어서 과거나 미래로 갈 수 있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 보는데요.

퇴근하고 위 생각을 바탕으로 망상글을 한 번
써봐야겠습니다. ㅎㅎ

Sort:  

파이팅입니다 !!
팔로우 할게요 ^^!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종종 방문드리겠습니다.

덴트 어마어마합니다 상반기에 천원갈수도있을것같아요정말 ㅋㅋ

제가 타임머신 타면 덴트 아쇼때로 돌아가고 싶다는
ㅋㅋ

와 제가 모르는 코인들이 많지만 당장 알고 있는 이오스와 덴트 평단만 봐도 어마어마한걸 느낄 수 있네요...비트코인 3년전에 살 사람을 부러워할게 아니라 3년 뒤 날 부러워하게끔 하는 마인드 너무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자랑할려고 올리는 게 아니라 2년 후에 제가 읽어보려고 기록용으로 일기 쓰는거라 ㅋㅋ 어마어마하게 수익 나신 분들에 비하면 적은 수익이죠.
나름 만족하긴 합니다.

덴트..0.5원 ㄷㄷㄷ ^^ 부럽습니당!! !
글 기다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돈이 부족해서 쿠코인 셰어랑 드래곤 체인 던지고 덴트 엄청 샀는데, 덴트 빼고 다 올라서 며칠간 부들부들 했습니다 ㅜㅜ

덴트쨩이 힘내서 더욱 갔으면 좋겠네요 ㅜㅜ

그나저나 저는 안목도 별로인가봅니다. 오이스터 펄 보고 그냥 무시했는데 최근에 100배가 뛰었더군요 .. 그토록 찾아헤메던 제2의 스트라티스를 눈으로 보고도 못찾다니 ㅜ.ㅜ

수익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놓친 것도 많고 실패? 한것도 몇개 되지만
제게는 과분한 수익이라고 생각하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스쳐간 대박들은 저와 인연이 없으니 미련가지지
않으려구요 ^^ 덴트 화이팅

와 이오스 덴트가 제일 부럽네요. ^^
시간을 돌린다면 비트를 사고 알트를 사고 싶습니다. ^
^

저도 그러고 싶네요 ... ㅋㅋㅋ
모든 코인투자자들이 그리 생각할 텐데 말이죠 ㅎㅎㅎ

이더 1만원일때 알았으면 참 좋았을텐데.
제가 처음 코인을 알게된게 리플 이였는데 200~300원일때 이더가 30만원대였죠..

덴트 와 트론은 단톡방에서 추천은 했는데 넣을 자금이 없다보니 못들어 가서 아쉽네요.
트론 11원대 덴트 16원대 였을텐데..
코네는 입금이 막히고 코레는 이용하지 않아서...
참 소액이라도 넣었다면 돈 벌었을텐데 다음에도 기회가 올거라고 믿어야죠..

투자는 타이밍이라는 말이 와닫네요 ^^
언제든 기회가 찾아올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투자에는 타이밍이 있죠~~

모두 가격도 좋네요~ 부럽네요ㅎ

아직도 존버해야 됩니다. ㅎㅎㅎ
흥미진진한 코인 세계네요.

@coinyawong 님 글 늘 정독? 하고 있습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혹 eos같은 경우 어느 거래소를 사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보통 거래소 보단 개인 지갑을 사용하시는지요?

보관을 말씀하시는 거라면 나노레저를 씁니다.
물론 매도할 땐 많이 쳐주는 거래소를 이용하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