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인증] 블럭체인 지갑 해킹당했습니다. (부제 : 결국 레저나노S 구입)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한 시간 전쯤에 메일알림 메시지가 뜨길래 들어가봤더니

알 수 없는 IP에서 해킹시도가 있었군요 ^^

들어가봤더니 비번을 바꿔놨네요 이색히가...
1.png

키워드를 통해서 지갑복구를 하고 여기 써 있는 지갑주소는
폐기했기에 공개합니다.

이메일 접속 인증을 설정했는데...
구글 이메일 접속기록은 없는데? 어떻게 접속했을까나
알쏭달쏭하네요 ㅋㅋㅋ

지갑 잔고가 0BTC인 빈 지갑이라...
노력해서 해킹했을 텐데 성과는 없었겠네요...

암튼 해커 벌레새끼들에게 당하지 않으려면
지갑 보안을 최대한으로 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2FA는 필수구요 ^^ 저는 설정은 해 놓았는데..?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로그인할 때마다 적용이 안되더라구요...

다시 복구해서 설정하니 인제는 2FA가 적용되는군요 ^^

반드시 하시기바랍니다.


캐나다라고 나오는데... 어차피 제3국을 경유했을 테니...
잡을 방법이 없습니다. ㅋㅋㅋ
해킹을 안 당하는게 젤 좋은 방법이죠...
11111.png


레저나노s 지갑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

코인이 늘 수록 보안을 강화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요 ^^

도착하는대로 여기로 다 옮겨놓을 계획입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지문인식 USB도 백업으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지갑이나 거래소 정보라던가??? 저장)

11111.png

Sort:  

otp 설정 해두세요 기본적으로 뚫기 쉬운쪽을 공략하지 어려운 쪽은 공략 안하니~~

기존에 설정해두었지만 이상하게 적용이
안되더라고요 빈지갑이라걍 뒀는데

역시 벌레가 꼬이네요 ㅋㅋ

다시 원복하니 이제 otp가 제대로
작동되네요

와.. 대박...
빈 지갑이라도 남의 손가락이 들어왔다 나갔다는 것... 기분나쁘셨겠어요!
그래도 다행이니다.

그러게요 ㅋㅋㅋ 빗코는 관심이 없어서 테조스 참여하고
빈지갑으로 나뒀는데 ㅋㅋㅋ
해커 벌레색키들은 사회에 도움이 안되는 벌레들일 뿐입니다.

천벌받아야해요.

아...엄청 놀라셨겠네요...그나마 알람도 뜨고 잔고도 비어있어서 다행이네요

네~ 근데 기분이 넘 나빠서 ㅋㅋㅋ
해커를 잡고 싶군요.. 잡을수가 없겠지만...
비번은 fuck ~삐.... ....의 비번으로 바꿔놨습니다. ㅋㅋㅋ

저런 거 볼 때마다 보안 기능 좀 더 다양하게 만들어 줬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너무 신경쓰여요

네~ 일단은 저 지갑은 찝찝해서 안 쓰려고 합니다. ㅋㅋㅋ
어차피 ico 참가비때문에 만든거니까...
이제 거의 대부분의 ico가 이더로 하기 땜시 쓸 일은 없을 듯 합니다.

이런 나쁜넘들.... 잡아서 족쳐야하는데.... 흠!

외국에서 로그인 차단하는 기능 없는지... 지갑 보안기능을 좀
강화시켰으면 좋겠습니다.

헐....잔고가 많았으면 진짜 아찔했겠어요~~
나쁜놈들!!!!

그러게나 말입니다 빈지갑보고
허탈했겠네요

이런 나쁜놈들이...고생하셨습니다

ㅎㅎ 해커벌레가 고생했죠 해킹하느라

덜컹했네요. 빈지갑이라 정말 다행이에요 ㅜㅜ

네~ 지갑이나 거래소 접속시도 있을때마다 이멜로 알림이 오니까
바로바로 알 수 있어서 ㅋㅋㅋ 이 참에 비번 다 바꿔야되겠습니다.

보안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해킹이 존재함에 참 대단하단 생각도 듭니다.
딸아이가 미국에 교환학생으로 갔을때 미국은 은행의 보안수준이 우리보다 허술하다 하던데 우리가 모르는 보안 솔루션을 미국은 갖고 있는건지....알수가 없군요...

원시적으로 현금을 금고에 넣고 살아야 하는건지 원. ^^
coinyawong님의 글을 보고 늘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그러게나 말입니다.
Otp는 필수이니 꼭 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인증은 또 어떻게 뚫었는지...
바꿔야겠네요 이멜비번도

네 감사합니다 명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식겁 하네요... 비번까지 탈취하다니..
제 계정들도 재점검 한번 해야 겠어요.
그래도 별 피해 없어서 다행입니다.

네 문장형으로 길게 설정해두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812.20
ETH 3376.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