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혁명, 블록체인 2.0' 당첨자 안내

in #coinkorea7 years ago

7월 16일까지 진행된 '비트코인 혁명, 블록체인 2.0' 책 나눔 이벤트를 종료 후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코인코리아 커뮤니티Steemit kr 커뮤니티 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며 총 91분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당첨자 추첨은 총 10분으로 랜덤추첨기를 이용해서 진행하였습니다. 참여자 명단을 보시려면 이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추첨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lucky77 , 김작가 , @koreaculture , 희망의끝이더리움 , samkim , @maa , 인슈어X , @isaaclab , 베니키아 , @photowc
이렇게 총 10분입니다.

당첨자분들은 제 이메일 [email protected] 으로 아래의 양식을 채워 보내주시면 됩니다.

닉네임(본인 참여신청 닉네임) : 

받으시는 분 성함 : 

받으시는 분 연락처 : 

받으시는 분 주소 : 


여러분들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책 배송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제공해주신 출판사 미래의 창에 전달됩니다.
전달 후 모든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파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책을 받으시면 읽으신 뒤 7~8월 내 간단한 독후감을 작성해주시면 많은 분들이 도움 받으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온라인 서점의 '비트코인 혁명, 블록체인 2.0' 페이지에 서평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모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이렇게 좋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만들어주신 도서출판사 미래의 창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암호화폐 커뮤니티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나 공동 프로젝트를 추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축하드려요~ 후기 꼭 부탁드려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항상 고생하십니다 :) 다음 이벤트엔 꼭 참여해봐야겠습니다.

야호 운이 좋군요 :D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제가 당첨이 안된건 안타깝지만 당첨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ㅎㅎ 앞으로
더 많은분들이 블록체인에 대해 공부하고 정보를 많이 교류할 수 있게 되겠네요 ^^

hi bro
good luck♥

으허어헝허어 ㅠㅠㅠㅠㅠㅠ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ㅎㅎ 아쉽네요 ㅎㅎ

아쉽네요 ㅎㅎ 다음에도 도전해보겠습니다. 이런 이벤트 정말 감사드려요

당첨된 분들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4050.44
ETH 2502.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