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상] 스팀의 가치는 실제 경제와 접목될수록 더 상승할 것이다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이 글이 스팀 화이트 페이퍼보다 더 좋은 것 같네요.
이전에 킵해둔 미네르바 님의 백서 길잡이 게시물도 다시 읽어봐야겠습니다 :)
검색이야기 하시니까 생각났는데 미네르바님의 저 게시물도 스팀 백서로 검색하면 꽤 찾기 쉬운 위치에 노출되더군요 흐흐

현 시점에서 스팀페이 가능한 매장 사장님들은 이래저래 대단한 분들이라는 생각이 드네요.가까운 곳 부터 찾아뵙도록 해야겠군요

Sort:  

예전에 매장에서 스팀으로 결재한 뒤 인증글 올리면 풀보팅 해주던 이벤트도 기억나네요 ㅎㅎ 서울이시면 선유기지에서 다른 스티미언 분들을 만날 수도 있겠고요.

그나저나 보팅파워좀 아끼세요 ㅋㅋ 이러다 기빨려서 초사이어인 상태 풀립니다.

선유기지 안 그래도 한번 가보려구요.
파란색 라떼 맛이 궁금했어요 ㅋ

스파업을 좀 해야 해결될 것 같습니다ㅋ

럭키님께 무상임대 받은 것도 있고 해서 그런 것 같아요.활발히 움직이라고 도움주신거니까 헤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