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코인시장 상황 중 카르다노 뉴스!choi77 (56)in #coinkorea • 8 years ago (edited) 뉴스링크 ADA 호재인가요? IRONX거래소에서 ADA를 기축코인으로 사용한다는 뉴스네요. #kr
좋은 호재네요
에이다 가즈아!!!
괜찮은 코인인 것 같아요.
회사 규모에 따라 다르겠지? 가격차이 별로 없는거보니까 영향 없나봐 ㅠㅠㅠㅠ
에이다 좀 가즈아!
에이다 달리는줄 알았건만.
호재는 코인시세에 아무런 영향이 없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