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시아코인(SC) 베스트 지갑

in #coinkorea4 years ago

Best Siacoin (SIA) Wallets (1).jpg

우리는 이미 탈중앙화 거래쇼(DEX), 분산형 어플리케이션(dApp), 탈중앙화 금융시스템 (DeFi)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아 플랫폼에는 새로운 방식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도입하였습니다. 우리는 시아코인을 보관할 최고의 지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아코인 (SC) 암호 화폐 정보

시아는 시아 블록 체인으로 보호되는 분산형 클라우드 스토리지 플랫폼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5 년 전에 시작되었지만, 2013년 데이비드 보릭과 루크샴페인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보스턴에서 시작된 암호화폐 프로젝트 인 네뷸러스팀은 창립자와 함께 플랫폼을 개선하고 P2P (Peer-to-Peer)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세계적 이점을 밝히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4년 이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인해 유명 인사 및 전 세계의 다른 사람은 개인 사진, 비디오 등이 유출없이 보호 받을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는 모든 사용자에게 모든 데이터를 저장하는 저렴한 방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클라우드 데이터 저장을 위해 1달러 당 / 1TB (DropBox, iCloud)가 필요한 다른 서비스와 비교하여 시아 플랫폼에 파일을 보관하는 데 한 달에 1~2 달러만 지불하면 됩니다.

시아에 파일을 업로드하면 임차인이됩니다. 호스트라는 데이터 스토리지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는 사용자. 업로드 된 파일은 모든 시아 사용자에게 분할, 암호화 및 확산됩니다. 호스트가 암호화 된 파일의 작은 조각을 받을 때 데이터를 볼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정보에 접속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귀하이며 이것이 블록체인 기술입니다.

시아코인(SC) 은 시아 네트워크의 올바른 작업을 유지하기 위한 암호화폐 입니다. 시아코인은 유틸리티 토큰으로 스토리지 공간을 구입할 수 있으며, 호스트는 SC로 대금을 지불합니다. 시아 코인(SC)은 나중에 다른 암호화폐로 교환하고 나중에 시아코인 (SC)을 지원하는 암호 화폐 거래소에서 신용 카드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2020년 시아 코인 (SC) 지갑 추천 TOP4

✔︎ 1. 시아-UI

시아-UI는 시아 프로젝트의 배후 팀이 권장하는 공식 시아코인 지갑입니다. 시아코인(SC)을 한 곳에 안전하게 저장하는 포괄적 인 UI 클라이언트입니다. 공식 시아코인(SC) 지갑을 통해 잔액을 확인하고 거래 내역을 추적하고 SC 암호 화폐를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GUI이므로 시아코인을 관리 할뿐만 아니라 분산 네트워크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시아-UI는 Windows, Linux 및 macOS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sia-lite.png

끝까지 읽고 싶다면 체인질리 네이버 블로그를 방문하세요 ~

https://blog.naver.com/changelly/221858632921

공식 웹사이트:​ https://changelly.com/​​

트위터: https://twitter.com/Changelly_team

스팀잇: https://steemit.com/@changelly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angellyteam

텔레그램: https://t.me/join_changelly

한국 텔레그램: https://t.me/changellykorea

Reddit: https://www.reddit.com/r/Changelly/

카카오톡 1:1 : https://open.kakao.com/o/s3RBxUeb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