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읽으신 책은 저에게 ㅎㅎ 😙😙

앗...ㅋㅋ

5권이나 사셨다니ㅎㅎ나중에 책후기도 남겨주세요ㅎㅎ

그럴까 합니다 ㅎㅎ 우선 공부 해볼게요~

배우기시작하시는군요저도그래야는데....ㅜㅜㅎ좋은정보기대할께요^^

네 ㅎㅎ 열심히 해보려고합니다

작년이랑 비교해보면 올해는 서점에 암호화폐 관련 서적이 눈에 띄게 많아졌더라구요.
책읽기싫어서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

내용 정리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오호...제 남친도 요즘 서점에 자주 들리더라구요..부자되기 주식 가상화폐.... 나중에 책 후기도 꼬옥! 들려쥬세요:) 좋은 책은 추천받고 싶네요ㅎㅎㅎ보팅하구 팔로할게용ㅎㅎ

보팅팔로우! 고맙습니다 :)

책갈피는 반님의 선물이셨군요 축하드려요^^ 오늘 갑자기 푸욱꺼지더니 당분간 정말 거래소 안봐야할거 같아요^^ 책보시고 좋은정보있으시면 올려주세요^^

3~4월이 최저점 사이클이더라구요..

후기 기대할게요~^^재밌게 읽으세요ㅎㅎ

고맙습니다 :)

저도 트레이딩은 때려치우고 채굴되어서 들어오는 것만 즉시 팔아서 현금화 중인데, 요즘은 채굴도 신통치 않네요..ㅠㅠ

그쵸.. 요즘 뭐 하나 되지 않습니다. 그냥 버티기 ㅠ

좋은정보기대할께요~~
팔로할게용ㅎㅎ

고맙습니다!

공부 가즈아아아앗!!!!

가즈아아아!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484.86
ETH 3100.0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