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땅콩맛 보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과연 폰지일지 아닐지 궁금하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땅콩버터님!
폰지 아니길 바랍니다 :)

진심을 가지고 쓴 글, 저는 이런 글이 좋습니다.

항상 관심가지고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더 노력할게요~

오늘도 열심히 소통하시네요 ㅋㅋㅋ
다행입니다. 그래도 사기당하지 않으셔서
이곳에서 자유롭게 소통하시면서 편하게 보상또한 받아보세요. 큰 보상은 아닐지언정 위로가되는 보상은 받으니 힘내십쇼!

항상 소통해야죠!
댓글이 많아서 시간이 걸리지만 그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

요즘 인기가 점점 오르시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힘내십쇼!

저도 20살 넘어서, 느꼈습니다.
진짜 친구와 가짜 친구가 있다는 것을 ㅎㅎ

맞는 말입니다 세상 무서워요 ㅎㅎ

잘 읽었습니다. 저도 항상 조심 또 조심하고 있습니다. 하하.
스팀 가즈아.

스팀 가즈아!!

폰지 사기의 폰지가 사람이름 인지는 몰랐네요^^. 스팀잇을 할 수록 만물 박사가 되어 가는 느낌입니다

많은 분들이 잘 몰랐을거라 생각합니다 ^^

튤립 폰지때문에 첨에 가상화폐가 의심받았죠~
하지만 가상화폐는 다르죠 신기술입니다 ㅎ

사실 요즘에도 많은 사람들이 폰지라고 의심하고 있어요..
설명하기 어렵고하니 그냥 넘어가는게 많기도 합니다 ㅠ

늘 새로운 것은 때론 의심을, 때론 무시를 당하기 마련입니다 그것이 어떤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도 그것을 알아보는 사람은 드물죠 우린 그 잠재력을 보고 믿고 나아가는게 아닌가 싶네요~^^ 시간이 보답해주리라 믿습니다~

그렇죠.. 1년뒤에 어떤모습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올 크리스마스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길!

아... 이래서 폰지 폰지 사기 하는거였군요! 잘 배우고 갑니다~ 좋은 밤 되세요~

네~ 다음에도 좋은 정보 많이 올릴게요!

폰지라는 이름이
기억에 많이 남는가봅니다

네 맞습니다~ 폰지 많이나오죠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871.77
ETH 3512.06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