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역사 이야기] 왜 한국은 비트코인에 열광할까요?

in #coinkorea7 years ago

오늘도 좋은 글 역시 감사합니다.!!

보유하고 있던 비캐는 어깨,머리 사이쯤에서 모두 처분했습니다.

비캐는 항상 고점 근처에서 처분 안했을때 뒤통수를 쳐대서 후다닥 처리하고 좋아 하고 있었는데.....

버티는걸 넘어서 슬슬 우상향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당황스럽게.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관망해야할지...빠르게 올라타야할지.

아....역시 어렵네요..ㅎㅎ

Sort:  

전 한국 프리미엄이 심상찮아 전액매도 후 눈에 불을 키고 째려보는중입니다 ㅎㅎ

ㅎㅎ. 고수분이 그렇게 트레이딩 하고 있는 모습을 상상하니 재밌습니다.
저는 비캐 정리하자마자 모두 저렴해 보이길래 그중 몇개에 거의 모두 들어갔습니다.

앞으로 어떤장이 펼쳐질지.

저는 오늘이 바닥이고 좀 더 올라갔으면 좋겠지만...백화님은 현금화 하셔서 그러면 손해니.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네요..ㅎㅎ

어찌되건 기회는 항상 오니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0.61
ETH 3105.2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