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오스 이야기] 퍼블리토(PUBLYTO) 회원가입 및 사용방법 총정리

in #coinkorea5 years ago (edited)

자세한 설명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스팀잇 대안에 관심이 많았는데 한번 살펴봐야겠습니다. 특히 사실상 국산 프로젝트이기도 하네요.

참 다운보팅은 없죠? 땡큐니까 노땡큐가 있나ㅎㅎ 전 유저간의 보상을 깎는 형태의 다운보팅은 없어져야할 것 같습니다^^

자체 계정 생성기능은 아예 없나봐요? 사실 계정 연동이 편한 부분도 있지만 따로 가고 싶은 유저들도 있긴할텐데 일단 기존 계정의 포스팅을 쉽게 가져올 수 있다는 취지니까 너무 당연하긴 한데 별도 계정생성도 가능하면 더 좋긴할텐데 살짝 아쉽네요.

결국 기어이 궁금해서 가입해서 살펴보았는데^^ 현재는 아예 독립적인 글을 쓸 수 있는 기능은 없는 것 같네요. import하면서 바꿀 수는 있어도 일단 무조건 import를 해야만하는 식인 듯 한데 맞나요? 일단 아직까지는 스팀잇과는 좀 많이 다르긴 한데 재미있네요. 감사합니다!

Sort:  

퍼블리토에는 다운보팅의 개념은 없습니다^^ 현재 퍼블리토는 플러그인 기능을 통핸 기존 콘텐츠와의 연결에 중점을 두고 있는 관계로 자체 계정 생성기능은 없어서, 반드시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

개인적으로는 자체 계정 생성이나, 독립적인 포스팅 기능이 있기를 원했었지만 퍼블리토를 사용해보다 보니 그렇게 되면 퍼블리토가 지향하고 있는 기존 콘텐츠 플랫폼들과의 상생과 연결이라는 큰 틀에서 벗어나게 되어 그 자체로 가지고 있는 특성을 잃어버리게 될 것 같네요.

기존 SNS사용자들이 기존의 SNS의 사용을 유지하면서 이를 재생산하거나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의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