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코인] 2018.01.21 로저버 트윗 / 댄 라이어 트윗 / 저스틴 선 트윗 / 찰리 리 트윗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1. 로저버-미국 투자가
-지금부터 봇이라고 의심되거나 Bcash만 떠들어 대는 사람의 트위터 계정을 차단하겠습니다.
캡처.PNG



2. 댄 라이머-스팀잇, 이오스 개발자
-경제를 수학적으로 모델링하는 것보다 블록 체인 보안을 수학적으로 모델링하는 것이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암호 학계와 eos에 대한 나의 접근 방식 사이의 논쟁은 Keyneian과 오스트리아 경제학자 사이의 논쟁과 같습니다.
불완전한 수학에 의해 설정된 정책은 모든 사람들을 실패시킵니다.
캡처.PNG



3. 저스틴 선 - 트론 창업자
-1 미국달러가 100년후 5센트로 떨어지는 법. 그래서 @federalreserve가 발행 한 $ usd가 사기입니다.
-알리바바 Eddie Wu의 창립자 중 한 명이 설립한 Vision + Capital은 TRON에 투자했습니다. 더 많은 평판이 좋은 투자자를 얻을 것입니다!
캡처.PNG
1캡처.PNG



4. 찰리 리 - 라이트코인 창시자
-OK, Google. Litocoin의 가격은 사토시에게 물어보세요. 이번 주 일요일 스탠포드 비트 코인 모임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시그널 제안 비용에 대해 살짝 이야기 해보죠. 당신이 그 지역에 있다면 참여해보세요.
3.PNG



안녕하세요~밋님들~!
코인이 슬슬 올라가더니 오늘은 다시 하락장이네요.
정부의 발표에 의해서 시세의 폭이 엄청난 거 같아요.

최근 금감원의 가상화폐 관련 뉴스 보면서 씁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만큼 특정소수인에 의해서 시세 차이가 심한 만큼
코인 관련 주요 인물들이 어떻게 지내나 궁금하실거 같아서
오늘은 그들의 최근 트윗 하나씩 공유해봤습니다~^^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오늘 오후부터 전국에 눈이 온다고 하네요.
퇴근길에 미끄러운 길 조심하시고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코인아~가즈아~
우리 우주도 응원합니다~가즈아~!
우주100.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삼성동 눈오기 시작합니다. 트윗 감사해요.ㅋㅋㅋ

진짜요?여기도 어여 눈이 왔으면 좋겠어요~속은 괜찮으신거죠?

그정도로는 해장안해도 되요ㅋㅋㅋㅋ.

우아~부럽습니다~
알콜 분해능력자~+_+b

국달러가 100년후 5센트로 떨어지는 법이 무엇인지 궁금한데 이해가 가질 않는군요.. 헿..

저스틴 선에게 물어보고 오겠습니다~물론 트윗으로요~^^

오.. 저스틴선 가즈아 ㅜㅜ

캡처.PNG
물어보고 왔습니다~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로저버는 비난 의견에 대해 관대한 입장은 아니군요.
최근 트윗 반응이 과격하긴 하더니 결국 좀 강력한 발언을 하네요.
찰리리는 꾸준히 활동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여전히 라이트코인의 미래가 튼튼해 보입니다.

로저버 많이 화난듯 해요.
댓글에 욕이 난무하더라구요^^;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앗~여긴 눈이옵니다~ㅎㅎㅎ
한주 시작 힘차게 해 보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