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코인] 2018.01.27 댄라이머 트윗 / 네드스콧 트윗 / 로저버 트윗/ 찰리리 트윗

in #coinkorea7 years ago

1. 댄라이머(스팀잇, 이오스 개발자)
-스팀잇은 500,000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 15억이 넘는 거래로 세상에서 가장 활발한 블록 체인입니다.
1.PNG


2. 네드 스콧(스팀잇 CEO)
-사람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세요 : 커뮤니티 및 비즈니스 구축 도구. #Steem #SMTs
5.PNG


3.로저 버(미국투자가)
-큰 비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들은 큰 블록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들보다 훨씬 더 심각합니다.
2143.PNG


4. 찰리 리(라이트코인 개발자)
-@katy perry(케이티 페리)가 인스타에 라이트 코인 로고로 매니큐어 한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캡처.PNG
2.PNG
354.PNG



네일에 이쁘게 라이트코인 로고를 새긴걸 보면 케이티 페리도 라이트 코인을 샀나봐요.
최근에 일본 거래소 하나가 해킹을 당했다고 합니다.
리플 외에 다른 코인이 해킹을 당했다고 하네요.
그로 인해 그 거래소는 문을 닫게 되었지만 블록체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코인들은 안전하다고 하네요.
은행이였다면 난리났겠죠?^^;
코인들이 화폐의 수단으로 자리 매김 하는 그 날까지
우주가 응원합니다~얍~~~!
KakaoTalk_20180127_024604765.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댄 이자식 드디어 스티밋이야기를!!!

댄이 드디어 정신 차린건가요???
댄도 정말 대단한게 스팀이랑 이오스도 같이 B받았더라구요.
천재인듯해요>ㅁ<

설계의 천재라고 생각합니다. 유동성 조절을 위해 스팀달러라는 개념까지 만든걸 보면...

드디어 지자식 홍보를...ㅋ...

더 홍보하러 다녀야해용~페북을 뛰어 넘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댄이 스티밋에 대해서 언급했다는 건 여전히 관심을 두고 있다는 뜻이겠죠?
코인 등급표가 공개되면서 한번 더 생각해 보는 걸까요.

본인이 가진 스팀은 다 판거 같긴하던데요;;;
그래두 개발자이니 만큼 관심은 늘 두고 있을거 같아요.
네드가 어서 일을 해야 할텐데,,어떤 소식은 아직 안 들리네요.

으엌ㅋㅋㅋㅋㅋㅋ 손톱채굴각

케이티페리 채굴자 되는건가요?ㅋㅋ

댄이 스팀잇을 만들고 나갔다는 그 천재인건가요??

네~그분이십니다~^^
완전히 나간거 같긴 한데,,웬지 발은 안 뺀 느낌은 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