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당분간 매수는 섣불리 하지마세요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앞으로 시장의 미래와 상관없이 비트코인 시세는 많이 빠지게될 것 같네요..
오늘 그런 느낌 많이 받았습니다.. 정말 이거 당분간.. 알트든 비트든 매수하지마세요.
누군가 모든 코인들의 가격을 초기화 시키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ㅋㅋㅋ

물론 이 매도세의 출처는 비트맥스입니다. 비트맥스에서 지금 비트코인을 움직이고 있어요. 원래 비파가 움직였는데.. 최근 몇달 전 부터 슬금 슬금 움직이더니.. 요즘에는 아예 대장노릇을 하네요ㅎㅎ

에고 이번 하락세로 또.. 엄청난 침체기를 맞이할 것 같아 너무나도.. 가슴이 아픕니다..

모두 힘내세요.. 기회는 반드시 옵니다

Sort:  

그냥 바라만 보아야겠네요 ㅠㅠ 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장기전 갈까바 짜증이..
하이먼민스키형님을 잠시라도 의심한 저를 반성해야겠습니다.

에고;; 갠차나요 저희도 숏치면 되죠! 반등할때마다 숏을...ㅋㅋ

숏 친다는게 마치 한국 국대 에서 독일vs 한국 베팅 하는거같네요 정답이 정해져 있어요 ㅜㅜ

흠.. 그래도 희망은 있어요 5.7k에서 강한 반등 예상합니다.

ㅈ지금 전부손절로 털어내는게 맞나요..?

제 예상은 그렇습니다. 분위기가 안좋아요.. 현재 매도세가 말도안되는 수준입니다. 아까 어떤 세력같은경우 저점에서 비트코인 1000개씩 2번 때리면서 펌핑을 했었는데도 불구하고.. 떨어졌습니다. 결국 그 세력도 물린거에요. 아직 그 물량은 안쏟아진 것 같지만.. 이게 보통이 아닌 상황..

정말 기회가 올까요....너무 두렵네요 이제...

기회는 반드시와요 저는 6.1k 까지 일단 비트코인이 빠질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에 강한 반등 예상해요.

저도 겨울이 꽤 오래갈 것 같은 느낌입니다...

에고 그러게요 특별한 악재도 없는데.. 어쩌다 장이 요모양이 되었는지 참.. 당분간 장이 좀 침체될 것 같습니다.. 실물경제와 연결되어있지 않다보니 공매도를 막을 수 있는 장치가 없네요.. 이렇게 되면 현물가치가 계속 떨어지고 결국엔 투자심리는 죽고.. 거래소는 문닫고.. 엉뚱한 곳에서 악재가 터진 느낌..

좀 쉬셔야죠~~ 어제부터 봤는데 이건뭐 르망24시간 경기도 아니고... 덕분에 흥미진진 했습니다만.. 엄청 피곤하실듯... 수고하셨습니다..^^

네 반등한번 잡아보겠다고 몇일전부터 준비했던 그림인데.. 실패헸네요.. 당분간 대응댓글은 못하겠습니다.. 솔직히 책임감때문에 끝까지 간거지 중간에 몇번이고 그만두고 싶었습니다 .... ㅋㅋㅋㅋ 너무 바쁘더군요..

저도 최근에 투자를 했는데...
손해가 점점 확대되고 있네요.
투자를 막상 하고 나니까 정말 흥미진진한 경기를 보는 느낌입니다.
과거에는 감정이입이 그렇게 되지는 않았는데, 지금은 조금씩 저도 모르게 시황에 맞추어 감정이 빠져들어가는 느낌입니다.

사실 조금 동떨어지고 싶은데...
그것이 잘 되지 않네요.
그래서 초보자가 시장에 뛰어드는 것을 말리셨던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어차피 좋은 경기를 관람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법.
일단 뛰어든 이상 끝까지 가보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해요.

에고.. 손해가 불어날수록 마음이 조급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그 조급함이 손해를 더 불립니다. 그러니 마음을 비우시고 현재 같이 장세가 안좋을때는 거래하지마세요. 그냥 장이 좋아질때까지 눈여겨보시다가 확실히 장세가 바뀌었을때 들어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솔직히 6.1k 도 바닥이 아닙니다.. 그냥.. 반등이 오는 구간입니다. 바닥이 어디인지는 지금은 신도 모를겁니다.... 그러니 당분간 매수는 하지마세요..

지금 비트코인 시세를 보니까 6900불을 훌쩍 뛰어넘었네요.
거의 7000불에 근접합니다.
이제는 다시 상승하게 될까요?

아 이제는 7000불도 넘어셨어요.

솔직히 아직 모르겠습니다. 저는 6.1k 까지 떨어져서 강한 반등이 나올 것 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고생많으십니다. 분할매수나 여러가지 멘탈면에서 너무 도움이 됩니다. 계속 글 써주셨으면 합니다. 당연히 틀릴 때도 있겠지만 그때 대처방식이나 마인드 자체를 계속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네 도움되셧다니 다행이네요. 앞으로도 도움될만한 글 계속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어제까지는 반등 잡으려고 가이드를 신경못썼습니다. 오늘이나 내일중으로 가이드에 좀 더 집중해보겠습니다. 가이드가 절실하신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지금 코인시장은 아는 사람만 돈 벌고 모르는 사람은 이용당하는 그런 추세입니다.. 안타깝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