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28 | BTCUSD | 한번 더 빠질 것 같네요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1233.png

드디어 기다리던 수요일이네요ㅎㅎ 과연 오늘 터질지 내일 터질지는 모르겠지만 이제 거의 다 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 비트코인 전체거래량이 좀 회복되긴 했는데요. 그래도 아직 거래량이 낮은편입니다..

좀 애매한 위치에서 반등을 해서 그런지 매수세가 생각만큼 크게 안따라붙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7.5K~7.6k까지 가격이 좀 빠진 후에 강한 반등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익중이시라면 15분 혹은 1시간차트에서 과매수가 살짝이라도 뜨면 물량을 모두 정리해도 좋을 것 같군요.

이번 하락시 반등 잘 잡으셔서 꼭 수익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31일 선물마감인데 전후 시장은 어떻게 보세요?
궁금합니다

일단 오늘 하락이후에 예상지점에서 큰 반등이 있을 것을 예상하고 있는데요
지금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양봉마감은 희망사항이고ㅎㅎ

일단 이번 하락이후 반등이 중요합니다. 반등할때 거래량이 터지는지 안터지는지에 따라 얼마나 오를지를 예상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아직은 관망하는단계라고 생각합니다^^

네 고견 감사합니다~~

@bigstar0920님 분석 잘 보고 있습니다.
반등을 노릴 때 비트코인으로 매매 하시나요, 아니면 거래량이 받쳐주는 다른 알트코인으로 매매하는 편이신가요?

현재는 비트코인을 주로 하고 있고 알트는 에이다를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거래량이 적은 알트를 하고싶어도 못합니다. 물량을 넣기가 부담스럽거든요.. ㅠㅠ 어서 빨리 모든 코인들의 거래량이 철철 넘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빅스타님 반갑습니다.
저는 가상화폐에 큰 기대를 걸고 열심히 공부하던중 운좋게 스티밋에 들어오게 된 FOUR SEASON 입니다.
스티밋에 들어오니 쟁쟁하신분들 부러운 능력을 가진 분들이 정말 많아 마치 보물섬에 들어온거 같아 날마다 보물을 캐는 마음입니다.
행복한 팔로우 &기부좋은보팅 꾸욱 ~
자주 소통하며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네 저도 스팀잇을 통해 제 지식을 부담없이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비록 아직은 별로 보상이 쥐꼬리..같지만 ㅎㅎ 여러분들의 관심으로 소소한 재미를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포스팅 해드릴테니 제 지식 마니 나눠가져가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참고가 되겠습니다... 땡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43.97
ETH 3363.4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