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상한 게임이론 , 죄수의 딜레마(Prisoner's Dilemma)

in #coinkorea7 years ago

뭐 스팀에 상주하면서 유명하신 분들의 옛날 글들을 보세요 @twinbraid 님 이나 @clayop 님 등등등 저도 6월 부터 스팀에서 있으면서 글보면서 배웠습니다. 땡글이라는 싸이트도 좋구요

Sort:  

제가 전부 팔로우해 놓은 분들이네요.블로그를 전부 정독하진 못했는데 날잡아서 공부해야겠네요. 땡글은 첨 들어보는데 함 들려볼께요. 고맙습니다.

땡글을 모르면 안되죠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이렇게 보충설명해주시는게 저에게 너무큰 도움이 됩니다~
정보공유도 고맙습니다~^^

궁금한거 있으면 제 포스트에 아무글에다가 댓글 다시면 대답 해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01.30
ETH 2583.4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