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일지] 업비트가 네오 스냅샷을 찍어줬네요?

in #coinkorea7 years ago

55.jpg

오오~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업비트가 네오 스냅샷을 찍어줬습니다.

네오 측은 앞서 네오 보유자에게 온톨로지(ONT) 토큰을 에어드롭한다고 알린 바 있는데요.

아시다시피 현재 업비트는 네오 코인 입출금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업비트에만 네오를 소량 들고 있던 저는 그래서 포기하고 있었죠. 어차피 안 될 거로 생각해 관심도 두지 않았는데, 뜻밖에 좋은 소식이네요.

00.png

물론 스냅샷을 찍었다고 해서 에어드롭을 100% 보장하는 건 아니라고 조건을 달아두긴 했습니다만, 이 문구는 지난번 애증의 NXT 홀더에게 이그니스를 에어드롭할 때도 마찬가지로 있었죠.

특별한 사유가 발생하지 않는 한, 에어드롭을 해준다고 보면 될 듯합니다.

뭐... 그래 봐야 1 네오당 0.2 ONT 이기에 큰 금액은 아닙니다. 그래도 '무료'는 늘 옳죠.ㅋ

참고로 0.2 ONT 중 반절인 0.1 ONT는 '락'이 걸리게 됩니다. 반절은 받자마자 거래가 가능하고 나머지 반절은 바로 팔 수 없다는 뜻입니다. 주식 시장의 의무보유기간 설정과 비슷한 성격인 모양입니다. 락이 걸린 ONT는 ONT 메인넷이 오픈하면 풀릴 거라고 합니다.

단기 트레이드를 위한 목적이 아니라 장기 보유를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역시 플랫폼 코인을 보유하는 게 추가 이익까지 노릴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아래는 업비트 공지사항 내용 중 일부입니다.

NEO 블록체인의 1,974,823번째 블록 생성 시점 스냅샷이 완료되었습니다.

스냅샷은 향후 발생 가능한 회원님 자산 보호를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Ontology 에어드랍 지급을 담보하지는 않습니다.
Ontology 에어드랍의 지급가능 여부, 입출금지원 여부 등은 Ontology 블록체인의 안정성과 보안, 월렛의 정상 동작 등이 확인된 이후 검토될 예정입니다.

오늘의 나를 기록합니다.png

Sort:  

앗 오래전에 동전 몇개 줏어서 가지고 있었는데,
하도 떨어지길래, 갖다 버릴까 했더니,
기대하지도 않았던 airdrop 을 다 받아보네요..

헬리콥터 밴 버냉키의 헬기로 달러 투척을
실제 달러 세계에서는 실행하지 못하는데,
암호화폐는 손쉽게 실행하네요..

그것 받을려면 뭔 준비를 따로 해야하나요 ??

다른 에어드랍 예정된 것들도 있으면,
정보 좀 미리 주세유..

네~ㅋㅋ 알게 되면 알려드릴게요. 업비트에 갖고 있으면 따로 뭘 할 필요는 없습니다. ^^

해당 신호가 님께 좋은 소식으로 작용되어지기를...

잘 보고 갑니다.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2.90% from @appreciator courtesy of @banjjakism!

저도 에어드랍 소식을 듣고 6개를 사서 네오지갑에 넣어두었네요^^무료는 옳죠!

스냅샷 찍었으니 주겠죠?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3.33% upvote from @aksdwi thanks to: @banjjakism.

무료는 옳죠 역시나.ㅎ
행복한 저녁 되세요.ㅎ

네 감사합니다. ^^

진짠 가요 저 이백만어치 있었는데 ㅋㅋ
지금 가격도 모릅니다 뭔가 늘어나겠군요

헉ㅋㅋㅋㅋ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축하드립니다. ^^

보유량이 많은 사람들 한테는 에어드랍이 어느정도 혜택이 있을 수 있지만, 소액 보유자들한테는 그다지 큰 혜택이 없다는 것이 단점이지요.

그렇죠. 이렇게 또 부익부빈익빈이...ㅠㅠ

오호 ㅎ 몰랐네요 ㅎ저도 업비트에 네오 갖고있는데
출금안되서 고민했는데 ㅎㅎ 보팅하고가요^^

미리 축하드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