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업비트 스팀/스팀달러 입출금 지원에 대한 이야기.

in #coinkorea7 years ago

ㅋㅋ커피아재님 오늘은 사설이 길었네요 사설도 재밌어요ㅎㅎ
오늘 포스팅은 중간중간 커피아재님의 농담이 섞여 있네요 ㅋㅋㅋ
커피아재님 글 보니 저도 업비트에 있는 스팀을 옮기고 싶어져요. 하지만 저는 수익률이 +가 되면 제 돈을 기다리는 곳이 있어서...ㅎㅎ 꾹꾹 참습니다.

Sort:  

오늘은 늦게 주무시네요~
저는 이제 막 포스팅 끝내고 잘 준비를 하려고 합니다^^
전 이번 하락장을 정면으로 받아내서 처참하네요..하하..
기다리면 봄이오고 여름이 올텐데..암호화폐 시장에도 봄이 올까요?

좋은 밤 되시고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흑흑 저도 그랬어요. 하락장에 아무 대응도 못 하고 멀뚱멀뚱 바라보고만 있어요ㅜㅜ
기다리면 봄이 오고 여름이 오겠죠! 코인땀도 좀 흘려보고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33.20
ETH 2442.7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