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AT(Basic Attention Token) 마이이더월렛 전송방법

in #coinkorea7 years ago

모바일고의 경우 제가 ICO 참여를 하지 않아 어떤 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방금 공홈에 들어가보니 이더로 구매한 사람들은 이더토큰으로 받고, BTC나 WAVES로 구매한 사람들은 WAVE 토큰으로 받게 되나보네요. 이더토큰으로 받을 시에는 아마 마이이더월렛에 커스텀 토큰을 등록할 수 있을 겁니다. 슬랙이나 이메일 등을 통해 모바일고 개발진에게 문의하시면 좀 더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모바일고 ICO는 진행상황을 잘 모르다보니 죄송합니다^^;

Sort:  

아닙니다 :) 혹시나 아실것 같아 여쭤봤습니다 좀더 연구해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네 혹시 저도 추후에라도 관련 정보를 얻게 되면 댓글 달아드리겠습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33.20
ETH 3191.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