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하락 비트맥스가 이끌다

in #coinkoera6 years ago

비트맥스를 해봤다. 역시나 마진은 무섭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운좋게 3배를 벌긴했다. 하방을 보고 박스권에 맞춰서 분할로 공매도 포지션을 잡았다. 어제 좀 물렸다가 물타기를 잘못해서 걸어두고 잤더니 아침에 팔려있었다.

아침에 눈뜨자마자 그냥 보고 올라오는대로 샀는데, 또 더 사서 더 물려있었다. 오후에 적당히 팔고 나오고 다시 살려고 차트에 열심히 엘리어트 파동 크기만큼 그렸다가 맥점을 잘 해놓고, 올라오는게 무서워서........ 주문수정을 했었는데.. 결국은 내가 찍었던 자리가 베스트 맥점이었다.

다음자리에서 겨우 물량을 잡았다가 또 올라오면 스트레스일것 같아서 10불띠기인가 하고 팔았더니.. 지금 보니까 비트맥스 사이트가 터지도록.. 하방으로 찍어버렸다. 확실히 주식이나 코인이나... 실물보다 선물의 거래금액이 커서 그런지.. 선물의 방향을 따라서 움직인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마도 많은 코인들이 추가적으로 영향을 받을것 같다.. 많은 비제이들이 청산을 당하고, 빡종을 하는듯하다. 주식이든 코인이든 하방에 대한 가속도가 훨씬 강하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현물이 대체로 오르는 심리보다 내릴때의 가속도가 강해서 마진 역시나 그런 성향을 반영하는듯하다.


고점 저항 라인대에 걸어둔 주문을 다 취소하고 그냥 편하게 잠이나 자야 겠다. 비트가 6800 갈거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순식간에 400달러가 빠진 느낌이다. 주식이나 다시 열심히 해야겠다.

Sort:  

6800까지 빠질려나 한번 봐야 겠구만. ^ㅡ^

ㅋㅋㅋ 에이 주식 바닥에서 치고 올라오는거 위주로 보셔요. 그거보다가 심장 떨어지겠더라구요 ^^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무더위 조심하세요

항상 내려갈때가 빠르죠 ㅎㅎㅎ. 인덱스 선물에서의 공매는 저의 밥줄 입니다. ㅋㅋㅋ

변동폭이 참 재밌네요. 소량만 50불 정도 이상 오를때에 숏치면 더 나은듯 하네요... 놀라운 세상이네요

ㅎㅎ 제시님 저도 만약 다 털리면 비맥으로 쿨럭;;;
비맥은 아니되옵니다! 꾼들만 한다는.....
코인 투자도 참 각양각색이죠 ㅎㅎ

그러게요 어렵네요 ^^ 이제 4배를 넘겨서 5배를 향하는 중이에염.. 시드 대비 소량만 사서 청산가격 아주 높게 높은 저항에 걸어두고 퍼질러자기 모드로해염..

코인 가격 많이 떨러져서 어뜩해요 ㅠㅠ차라리 한국 주식을 조금 해보시지..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02.75
ETH 2485.8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