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eoped님 추천링크로들어가서 가입했습니다그런데 궁금한게있는데요
내일이 메인넷런칭이되는데
그러면 이코인을 거래소상장된곳에 보내야하나 마이이더월렛에다가보내야하나 근데마이이더월렛에다가 보내면 가스비가있다고하는데..어찌해야할지

저는 일단 묻어두려고요
어짜피 MEW 에 가도 토큰으로 가는 거라 크게 신경 안 쓰고 있어요
MEW로 보내시려면 전송후 되면 토큰 등록을 따로 하시고 또 나중에 거래소로 전송할 때 가스비는 이더로 내는 거라 MEW에 이더리움을그전에 보내놓으시면 되요

이 sphere 에 한국 사람들이 꽤나 많이 참여한 걸로 아는데 (한국 백서가 있었으니까요) 여러 카톡방에 혹시 호재가 나오면 소개해 볼게요

SAT의 미래는 어떻게 되려는지 궁금하네요

저는스피어에서 sat코인 탈중앙화한 블록체인 소셜네트워크를만든다고해서 정말유망있다고생각합니다 다른코인들은 비트 이더 리플 이정도빼고 솔직히잘모르겠지만 스팀은 블로그 기반 스피어는 sns 싸이월드 -페이스북 -나중엔 설마 스팀과 스피어가??
어쨋든 사이트에묻어두다가 해킹당하면 위험하니까 마이이더월렛이 낫지않을까생각드네요

Sat코인 오늘런칭날이맞는데 ico가 아직안댓나봅니다 아직전송을 허가안해주네요

어디어디에 상장되었는지 혹시 아시나요..?

저도자세히는모릅니다만 상장이되었더라면 ico가 전송이됬을텐데 아직안보내지는거보니 자세히는모르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377.55
ETH 3432.5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