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호재 정보 앱 추천드립니다

in #coin7 years ago

호재기1.png

코인들의 호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앱이 있네요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지만 업데이트 꾸준하고 일일히 구글링 하지 않아도 되서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현재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더라구요

KakaoTalk_Photo_2018-01-15-16-14-20.jpeg

화면 내용은 이렇습니다.
해당 코인에 아이콘이 있고 오른쪽 끝에 주요 호재가 나와있구요

KakaoTalk_Photo_2018-01-15-16-16-56.jpeg

아이콘을 눌러보면 관련 링크와 하락할지 상승할지 예상하는 아이콘이 있네요
이용자가 많아져서 서비스 품질이 높아졌음 하는 바램이네요

Sort:  

아주 유용한정보에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항상 호재 정보 찾느라 힘들었는데 역시 발 빠른 사람들은 빠르게 하네요. 좋네요 굳굳굳!!

사람들 관심이 뜨거우니까 역시! 관련된 것들이 많이 나오네요

Congratulations @saleno, you have decided to take the next big step with your first post! The Steem Network Team wishes you a great time among this awesome community.


Thumbs up for Steem Network´s strategy

The proven road to boost your personal success in this amazing Steem Network

Do you already know that awesome content will get great profits by following these simple steps, that have been worked out by expert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26.15
ETH 3387.8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