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단상]타인의 인정을 받기 위한 욕구를 포기하다namchankyu (43)in #coin • 9 years ago (edited) 타인의 인정을 얻기 위한 인정욕구를 가감히 포기해야 한다는 주장도 흥미롭다. 남의 이목에 신경쓰느라 현재 자신의 행복을 놓치는 실수를 범해서는 안된다 내가 아무리 잘 보이려고 애써도 나를 미워하고 싫어하는 사람은 반드시 있게 마련이니 미움받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된다. 그 누구도 거울속의 내 얼굴을 나만큼 오래 들여다 보지 않기 때문이다. 남의 이목때문에 내 삶을 희생하는 바보같은 짓을 그만하라고 조언한다. #kr #korean
해당 포스트를 보니
저도 그래야 겠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